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포토샵] 눈동자 굴러가게 하기

by 림츄 2018. 1. 26.
반응형




과거 닉네임 얼씨구였던 시절 만들었던 눈알 굴러가는 스타 ★














 톱모델 Top Model 


젬마 워드 Gemma Ward  + 케이크 모스 Kate Moss




미술관에 걸린 그림들이 밤마다 눈알을 굴리는 느낌?이랄까.


재밌으라고 만들었는데 어쩐지 무서운 작품.


ㅎㅎㅎ





2000년대 초반에 만들었던 세기말스러운 포토샵 ㅎㅎㅎ


꽤 많은 시간과 노동이 필요한 작업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내 닉네임이 얼씨구 였다는 것도 재밌고.


계속 밀고 나갈 걸 그랬나.ㅎㅎㅎㅎ







====================================


PHOTOSHOP ULSSIGU NICKNAME WORK IT GOOD JOP

GOSSHIP HOME CELEB EYE ROLL MOON JAIN LOVE

무조건 지지가 필요합니다.

저는 문재인 대통령을 무조건 지지합니다. 도대체 문재인 대통령이 무얼 잘못했나요.

나라를 위해 이렇게 애쓰는데 진짜 답답함.

송지효 김종국 이광수 유재석 KISS ME DARLING 키스 미 달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