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정답공개] 한 명도 죽지 않고 섬 탈출하기

by 림츄 2020. 1. 1.
반응형

[정답공개] 한 명도 죽지 않고 섬을 탈출하라!

될 듯 말 듯, 될 것 같은데 안되고

중간 중간 헷갈리기도 했지만 참으로 재밌었다


제일 먼저 경찰살인마가 A섬에서 B섬으로 이동 ->

<-살인마는 B섬에 남겨두고 경찰만 A섬으로 이동

A섬에 도착한 경찰이 딸1을 데리고 다시 B섬으로 ->

<- 이젠 딸1만 남겨두고 살인마와 경찰은 A섬으로 간다.


경찰과 살인마는 A섬에 내리고 엄마가 남은 딸2를 데리고 B섬으로->

<-딸1,2를 B섬에 남겨두고 엄마만 다시 A섬으로

(이동하다 피곤해 죽겠네)

A섬에서 엄마는 아빠와 함께 B섬으로 다시 고고->

<-B섬에 엄마를 내려주고 아빠만 A섬으로 간다

여기까진 잘 왔는데 이 이후가 굉장히 헷갈려서 고생했다.


아빠는 내리고 경찰관이 살인와 함께 B섬으로 ->

<-아, 엄마 피곤. 다시 엄마만 A섬으로 갔다가

다시 또 아빠 태우고 B섬으로->

<-이젠 아빠가 간다. 아들데리러 아빠 혼자 A섬으로 이동해서

2인용이라 아들1만 우선 데리고 B섬으로 가서 ->

<-경찰과 살인마를 A섬으로 보냄. 아들과 엄마는 같이 있으면 안되니께//

A섬에 도착한 경찰은 살인마를 두고 하나 남은 아들2와 함께 B섬으로 출발->

<-무사히 이동한 가족들을 두고 살인마데리러 경찰은 A섬으로 갑니다


이제 A섬에 홀로남아있던 살인마와 경찰은 B섬으로 이동하면

한 명도 죽지 않고 섬 탈출하기 끝!!!!!!!

많은 이동이 있었지만 안전하게 B섬으로 도착했스!

살인마만 빼고 엄빠가 자식들을 죽이려고만 하지 않았다면 쉬웠을텐데....

물론 그렇게 되면 문제가 나오질 않았겠지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머리 좀 굴린 느낌. 근 10여년간 너무 안굴렸어.....

나중에 보면 또 까먹을까봐 아예 박제하기 위해 그려보았다

이런 재밌는 문제 또 하고 싶다


시간떼우기 게임, 킬링타임용 게임,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우뇌를 쓸 수 있는 문제. 넌센스 문제 게임. 아이에게 좋은 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