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냥꾼

키모라 리 시몬스와 남편들과 딸들과 아들들

by 림츄 2019. 11. 20.
반응형

내 동년배들 왕년의 온스타일 다 좋아했다

CJ에게 잠식당하기 전의 온스타일은 진짜 신세계였고 매일 매일이 재밌었었음

그때 헐리우드를 비롯 리얼리티 쇼에 더 빠졌었었었더랬지//

매일 매일이 컴퍼치션이었던 리얼리티만 보다가 그냥 생활브이로그(?)같은

빠빌러스한 백만장자 키모라의 우아한 인생은 진짜

Kimora Life in the fab lane

이게 뭐라고 계속 보지?하는 그런 중독 ㅋㅋㅋㅋㅋㅋ

 

 

아시아인과 흑인 혼혈인 키모라 리 시몬스 (Kimora Lee Simmons)

 

 

한국계다 일본계다 말이 많던데 그냥 일본계인 듯

(나무위키인가 거기서 보니 그런 느낌)

뭐, 한국계든 일본계든 나랑 상관없는 그냥 미국인인 걸★

 

 

어렸을 적엔 아시아 흑인 혼혈에다 키 크고 말라서 왕따를 당했고

그런 딸의 자신감을 업시키기 위해 어머니가 모델 학원에 보냈다 함

 

 

모델하다 만난 타이라 뱅크스와 절친이 되고

 

 

첫번째 남편 러셀 시몬스를 만남

 

 

절친 타이라는 어리고 예쁜 여자를 노리고 다가온

나이랑 돈만 많은 러셀 시몬스랑 만나지 말라 했지만 뭔가 맞는 게 있었는지 결국 결혼,

밍 리 시몬스, 아오키 리 시몬스를 낳고 이혼했지요

 

 

그러면서 자신의 브랜드 '베이비 팻'을 탄생시키고

(베이비 팻 런칭은 이혼 전인지 이혼 후인지 모름)

 

 

딸들이랑 리얼리티 쇼도 하면서

 

 

말그대로 빠빌러스한 삶을 살기 시작

 

 

자신의 패션쇼 피날레들 딸들과 함께.

큰딸 밍리는 잘 모르겠는데 작은딸 아오키는 아빠랑 똑닮음

이혼했지만 시몬스라는 성으로 더 유명해서 전남편 성을 쓰기로 했다함

 

 

두 딸랑구들이랑 찰칵

 

 

그 후 결혼은 안했지만 사실혼의 관계였던 두번째 남자,

남배우 자이먼 운수(되게 한국이름 같은 ㅋㅋㅋㅋ)와 

 

 아들 켄조를 낳음

 

 

아오키며 켄조며 본인도 일본인이라 생각하는 듯

마음대로 혀. 어차피 일본은 지금.......

(방사능 너무 무섭다그)

 

 

이젠 아들 켄조도 함께 무대에 서지요

 

 

이렇게 밍리, 아오키, 켄조

 

 

그리고 운수씨까지가 내가 기억하고 있던

빼뷜러스 키모라씨의 마지막.

 

 

운수씨랑 알아서 잘 살고 있겠지-

하다가 옛날 블로그에서 키모라 포스팅을 발견!

그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나, 아직까지 운수씨와 잘 살고 있나

갑자기 급궁금해져서 짧은 영어 실력으로 검색

 

 

쿨하다 못해 추운 헐리우드

전남편과 사실혼관계인 남친과 함께 공식석상에 서긔

러셀 시몬스와는 비지니스를 위해 함께는 사이라고는 했었음

 

 

여튼 운수씨와의 아들 켄조도 많이 컸고요,

 

 

아빠딸 아오키 리 시몬스

커갈수록 아빠랑 똑같음. 큰딸이 아빠불변의 법칙이라는데

여기는 둘째딸이 아빠랑 똑 닮았음

근데 하버드에 갔다는 얘기가 있는데 뭐지 모르겠음;;

그냥 초청받은건가?

 

 

밍리랑 아오키는 이렇게 많이 큼

내가 늙는만큼 애기들도 자라는구나 새삼 실감

 

 

? 근데 이 애기는 뉴규?

행사갔다가 만난 애기인가?

 

아니요.

그 아이는 키모라의 아이 울피 리 라이스너 입니다.

어느새 운수씨랑 헤어지고 바로 NEW 허즈번드, 새 남편 팀 레이스너와 

애기를 낳았다고 합니다 와우

내가 아는 세번째 남자이자 공식적인 두번째 남편 팀 레이스너

 

 

3살 밖에 안많은데 왤케 허약..해 보이지...?

여튼 키모라는 2013년에 결혼한 팀과 아들을 출산 (아들 맞겠지) 대다네

하나 낳기도 힘들다는데 확실히 서양쪽이 더 수월한 듯

(동양인보다 수월하다는 거지 출산은 힘듦)

그리고 지금도 이 남자와 자식들이랑 잘 살고 있는 듯 하다

 

 

키모라가 밤늦게 퇴근해서 밍리와 아오키가 만들어놓은 머핀에 감동받아

크림 부위는 빼고 살 안찌는 빵 부분 쬐끔 깨물어 먹는 거 보면서

아, 다이어트 개나 줘버려!!ㅠㅠ 싶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됐네

갑자기 드릉드릉하는 라떼 이즈 홀스ㅋㅋㅋㅋ

하여튼 그때 참 재밌게 봤던 추억의 키모라를 소환해보았다

 

이름때문에 자꾸 팝페라 가수 키메라가 떠오르긴 했지만 데헷 ☆

 

 

이 분이 팝페라 가수 키메라

키모라 리 한국계 출신 논란 정리해드림 남편 아들 딸 일본계 kimora new husband kids 하버드 유니클로 불매 매국노 nojapan 자막 다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