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끔유용

[게임] 쿠킹피버 비밀의 업적, 승리의 다른 방식 공략

by 림츄 2016. 4. 21.
반응형

 

 

 

 돈 잡아먹는 스마트폰 게임! 쿠킹피버! or 맛집셰프

 

게임에 현질은 절대 하지 않겠다는 저만의 룰을 와장창 깨준 돈 잡아먹는 게임 쿠킹피버입니다.

하아- 재밌어요.

현질하지 않고 열심히 레벨업 하겠다고 겁나게 했다가 오른팔에 비상이 와서

결국.... 현질을 하고 말았네요....ㅠㅠㅠ

어라? 근데 현질을 하니 느므 쉽고 느므 재밌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 패배감.

열나게 해서 게임 좀 깼다 싶으면 새로운 게임 업그레이드 되고 그래요. 

다이아몬드 모아서 환경 업그레이드 좀 하려고 하면 새 게임 업뎃되서 그거 하느라 바쁘고 그래요.

차라리 시작하지 말 걸 그랬어;ㅁ;

 

여튼 이 게임은 다이아몬드 모아서 레벨업하고 주방이랑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도 해야하고

또 다른 업적들도 성공시켜야하는 할 일 겁나 많은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도 할 일이 겁나 많지만 다 제쳐두고 게임 속 할 일들만 열심히 했더니 그 결과,

그 많은 업적 중 단 하나의 업적만 남겨두고 있었네요. [ㅠㅠ하아]

 

그거슨 바로 비밀의 업적? 승리의 다른 방식? 이라는 업적인데

도대체가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 힌트도 없고 블로그에 리뷰도 없는 업적이라

에이, 모르겠다. 나중에 생각하지 뭐 하며 몇달을 미루면서도 신경은 쓰고 있었다가

어이없게도 오늘 힌트 발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메인요리를 만들지 않고 레벨을 완료하세요'

가 힌트였습니다.ㅠㅠ  

 

 

힌트 없이 어떻게 하라는거냐고 징징댔는데 업적 옆에

 

 이 표시를 클릭하면 힌트가 다 있었다능 ㅠㅠ

좀 더 이것저것 눌러볼 것 그랬네요.

하아..

 

 

 

 

자,

어쨌든 이제 업적을 성공시켜 봅시다.

 

 

저는 크랩하우스에서 해보겠습니다.

(저는 주방, 인테리어를 모두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별 세개를 만들어 완료해야하기 때문에 가장 쉬운 1라운드로 고고!

 

 

 

 

메인 요리를 주문한 첫손님은 무시해주고 사이드 메뉴인 빨간 음료를 주문한 손님만 공략!

 

 

 

 

메인요리를 주문한 저 손님들이 짜증내다가 제 풀에 지쳐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업그레이드에서 대기시간?같은 걸 많이 업그레이드 해놓으셔야 할 것 같구요,

이왕이면 추가 손님도 업그레이드 해놓으시면 편하겠지요?

추가 손님이 음료를 2개나 주문해준//

 

 

 

그래서설라무네~

 

짠~☆

음료만 팔아서 별 3개 완료!!

혹시나 안될까봐 내 소듕한 다이아몬드 3개 써서 디저트 리필했는데 필요없었던 ㅠㅠㅠ

 

 

 

 

자, 이렇게 모든 업적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안심하고 다이아몬드 모아서 다른 곳 업그레이드하고 다른 게임 업뎃되면 또 열심히 노동하면 됩니다.

오랜 시간 게임을 하면 눈이 나빠지고 오른팔이 마이 아프니 게임은 적당히!

 

 

후~ 업적 완성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elaiemch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