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영드] 피키 블라인더스 시즌 3가 시작됐습니다!!!!!

by 림츄 2016. 5. 7.
반응형

 

 

 (일단 좀 울게요)

 

 

 

-시즌 2가 끝났을 때의 내 심정 -

 

 

 

허어엉!! 벌써 끝이라니!! 어어어엉!!

 

 

나의 토미 쉘비를 더이상 볼 수 없다니!! 어어어어엉!!

 

 

 

- 2016년 4월에 시즌 3가 방영된다는 소식을 들었던 2015년 초-

 

 

지..지금은 2015년 봄이잖아!!!ㅠㅠㅠ

 

 

 

 

씨...2016년..씨..병신년..씨..ㅠㅠ

내가ㅠㅠ 기다린다.. 그때까지 허벅지 꼬집으며 기다릴거..야..크흐흡 ㅠㅠ

MY 토미 쉘비!! MY 킬리언 머피!!! ;ㅁ;ㅁ;ㅁ;ㅁ;

 

 

 

- 시즌3가 방송된다고 예상됐던 2016년 4월 -

 

 

왜.. 왜 안해.. 4월인데.. 오.. 왜 안.. 흡..

 

 

 

 

- 4월이 아닌 5월에 방송된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

 

끄으으으읍!!ㅠㅠ

 

 

 

 4월에 해준대매ㅠㅠㅠ 그래서 4월만 기다렸는데에에어어엉 ㅠㅠㅠ

떡밥만 잔뜩 날리고 이거이 뭐여!!!!ㅠㅠㅠ

어어어어엉!!

 

 

 

- 대망의 그 날 -

 

다운받는 중ㅋㅋㅋ

 

 

├─ 80% 다운완료

 

 

 

 

 

── 100% 다운 완료

 

 

 

재생 ▶

 

 

  

 

아하하하하하하 자막이 없잖아~~!! 캬캬캬캬캬캬캬캬

뭔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네!! 토미가 뭐라는 거냐? 우하하하하하

 

 

 

 

네.

자막이 없어서 보는 걸 멈췄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왜 자꾸 웃음이 떠나질 않지?ㅋㅋㅋㅋ

아아아아~~ 느므 좋아!>ㅁ<

 

 

 

 

못알아먹어도 우리 토미 쉘비 오빠 겁나 섹시행!!>ㅁ<

자막 나오면 다시 봐야지!! 1년을 기다렸는데 그걸 못기다릴까봐?ㅋㅋㅋ

자막이 안나오면 화면만 보면 되지~ 이히히히^^

꺄아아아아~~

너무너무 좋아서 텀블러에서 건진 피키 블라인더스 Peaky Blinders S3 짤 몇개 투척~!

 

 

(살짜기 스포주의)

 

 

 

 

 

 

시즌 2에서 결혼을 암시하며 끝내더니 진짜 결혼했네요.

여자 세 명 중 누구랑 될까 궁금하지도 않았던 결말 ㅋㅋㅋ

당연히 토미의 아이를 가진 그레이스랑 할 줄 알았지비~~

다정한 표정 T^Td

 

 

 

담배피면서 백 허그ㅠㅠㅠㅠ

 

 

 

좋은 건 칼라로~ ^//ㅇ//^ 워후~

 

 

 

 

 

담배피는 섹시한 토미 쉘비 오라방//

 

근데 피키 블라인드 보면 내 폐가 괜히 아픈..콜록콜록

담배 좀 그만 피워요 오빠 폐 아파ㅠㅠ

근데 섹시함.......

토미 폐, 내 폐가 걱정은 되는데 분위기는 겁나 섹시한 이 아이러니.

ㅠㅠㅠㅠㅠ

 

 

 

토비 저택 가족사진으로 마무리

 

 

 

 

 

하기 아쉬워서 오빠 화보로 마무리//>ㅁ<

기대돼기대돼!!

 

 

근데 뭐. 당연히 안될 걸 알았지만 저는 리지랑 되길 바랬던...

 

 

토미를 위해 위험을 감수하며 희생했지만 결국 토미는...또르륵..

너무 안타까운 리지..

어차피 늘 역경뿐인(?) 토미인데 반전으로 리지랑 어떻게 저떻게..

넵.

안될 거 알지만 그냥 말해보았어요. 힝

 

 

 

 

 

폴리 고모... 최화정씨처럼 나온...;;

 

 

 

 

시즌 3 흥하라!! +ㅁ+d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