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부부의 세계, 영국 원작 드라마랑 비교해보긔

by 림츄 2020. 4. 11.
반응형


김희애 주연의 비혼장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잘난 부인을 못견디는 능력없는 남편의 불륜, 임신, 상간남 등등

사람들마다 비혼 장려 드라마라 하던데

이것이 원작이 있었다고 한다.

바로 BBC 닥터 포스터!

원작드라마 먼저 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사이다가 아닌데다

시즌 1은 특히 고구마라는 얘기에 포기.

집에 있는 것도 답답한데 더 답답한 드라마를 볼 순 없지!

(사실 집에 있는 거 좋아함 ㅋㅋㅋㅋㅋ안답답함)

그래서 어제자 휘몰아친 지선우(김희애)의 폭로장면만

원작과 비교해보기로 했다

[[부부의 세계 - 지선우의 폭로]]

저녁 식사를 조져버리는 지선우의 한마디 ㅋㅋㅋㅋ

크흠흠, 헛기침이 난무하는 가운데

비겁한 남의편 이태오(박해준)가 부인님을 데리고 나가보려한다

이대로 갈 것 같아? 여다경의 임신사실을 바로 뙇!

너, 너어어어는

상황파악이 아직 안된건지 믿고싶지 않은건지

다시 물어보는 여다경의 어머니


확인사살

지선우는 담담하게 폭탄을 던진다

[[닥터 포스터 폭로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차원이 다른 폭로ㅋㅋㅋ

결국 불륜녀 애비가 더 화나서 나가! 너 나가! 하는 지경

[[부부의 세계 - 폭로에 폭주하는 불륜녀]]

왜 니가 때리는데.

니가 지선우에게 맞거나 때릴거면 멀뚱히 서있는 

이 모든일의 원흉이자,

비겁한 남편 새끼를 때려야지!! 어휴

[[닥터포스터 - 폭로에 폭주하는 불륜녀]]

여기서도 마찬가지

여다경과 파워가 다른-_-

어디에서 인의예지(?)가 없고 위아래를 모르는 양놈이라 그런거라고 ㅋㅋㅋㅋ

아무튼 어이가 없음. 그러니까 왜 니들이 때리는건데-_-

[[부부의 세계 - 폭주에도 고고한 부인님]]

정갈하게 입을 닦고 머릴 다듬는다

[[닥터포스터 - 폭주에도 고고한 부인님]]


한드가 좀 고고한 느낌이라면 영국은 쿨하게.

이 버러지 새끼들, 내가 간다, 가. 이런 느낌?

(개인적인 생각)

두 배우 다 드라마 분위기랑 잘 맞는 것 같다.

근데 나 같으면 맞자마자 바로 되돌려주고 남편 머리채도 잡고 

난리를 피웠을텐데 역시 짬밥이 다르구만ㅠㅠ

-----

폭풍이 휘몰아치고 제일 잘못한 남자는 늘 뒤로 빠져

욕도 덜 먹고 매도 안맞는 느낌이지만

생각보다 고구마라는 영드랑 달리 엄청난 사이다가 있길 기대해본다

(현실은 고구마 영드쪽이 가깝겠지만ㅠㅠ)

김희애 연기는 말할 것도 없는데 한소희가 되게 잘해서 놀랐음

제크 CF에서 보고 되게 매력있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멋지고 매력있네

다음엔 동년배랑 로코찍었으면 좋겠다///

그나저나 미성년성매매 이경영은 여기서도 빠지지 않네.

그만 좀 써라. 왜 자꾸 써. 연기도 똑같고 발음도 안되더만.

더 괜찮은 배우들 많은 꼭 그래야만 했니? 어휴

하긴. 저 사건 때 오히려 일부! 남자들이 미성년자 피해자를 

조롱했다고 하니 알만하지.

다 된 밥에 이경영 좀 그만 뿌리길.

어쨌든 여다경보다 이태오 좀 철저하게 부숴뜨려주길 기대해본다.

제발요ㅠㅠ


스포 이혼 스토커 줄거리 결말은 다르다 거짓말 남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