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엘리트 최애커플 나디아 X 구스만 스토리

by 림츄 2020. 6. 27.
반응형

엘리트 최애 커플 나디아 X 구스만 스토리 움짤

ELITE BEST COUPLE NADIA X GUZMAN

미나 엘 함마니X미겔 베르나르도

몸좋고 잘생긴 스페인 남자들이 많이 나온다해서 유명한 넷플리스 드라마 

"엘리트"

약간 스페인판 상속자들 같은 거라 보면 된다하더이다

안데르 X 구스만 X 폴로

꽃 3인방인가요?

지는 폴로가 제일 잘생겼구먼유

확실히 대놓고 미남은 폴로(알바로 리코)가 맞는 것 같아유//

튼!

사정상 부자학교에 서민학교 출신 3명이 오게 되면서 별의별 일이 다 생기는

청춘스릴러오글멜로감성드라마라고 보면된다

내가 결정적으로 이 드라마를 보게 된 이유는

바로 이 커플 때문.

우리 학교 일진짱 구스만과 서민학교 출신 무슬림 나디아

처음부터 범상치 않았던 구스만과 나디아의 만남

스페인 드라마 남배우들은 상의를 잘 안입나봄...////행복해

하지만 구스만은 같은 학교에 같은 일진짱 '루'와 그렇고 그런 사이

공부도 잘하고 부자고 당당하고 예쁜 루의 사랑을 받는 구스만인데

자꾸 나디아가 눈에 들어오잖아

내 폰 번호를 거절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드라마랑 상관없음ㅋㅋㅋㅋ)

서민학교 출신 3명을 이상하리만치 싫어하면서

나디아는 눈에 밟히잖아 ㅋㅋㅋㅋ즐겁즐겁

완전 사랑에 빠진 눈///

하지만 인정할 수 없어! 왜냐면 나는 부자에 잘생긴 일진짱이니까!

웃기네

구스만을 사랑하는 섹시맵시 루가 일부러

나디아를 꼬셔서 사랑에 빠지게 한 다음 차버리라 함

오메, 재밌는 거

흔쾌히 콜을 외친 구스만은 본격적으로 나디아를 꼬셔보는데,

어?

어??

칭구덜아, 나 나디아랑 노는 거 되게 즐겁다? 꺄르르르

내가 좋아하는 척(?)하니까 막 넘어오는 나디아가 너무 이쁘그 막 그르다?

이건 그냥 사랑하는 거 아닙니까?

ㅇㅇ 맞음

난 나디아를 사랑함♥

우리두리thㅏ랑함

같은 무슬림남을 만나야하는 나디아도 아니라 하면서

구스만이랑 함께 있는 시간이 넘모넘모 좋음

그런데 두 사람을 가로막는 게 너무 많다

일단 루가 여러모로 나이스하게 훼방을 잘 놓음

차라리 루랑 나디아랑 사겨라!ㅋㅋㅋ

<사진과 드라마 내용은 상관없읍니다ㅋㅋㅋ

근데 루랑 나디아는 왜 뽀뽀하고 있는겨?>

구스만의 생각보다 단순하지 않은 가족관계에

여동생을 죽인 범인도 찾아야하고

친구들도 자꾸 사건일으키고 집안에도 문제가 많고 여튼 쉽지않음

제일 큰 문제는 나디아의 종교와 아빠때문이지만

(내 기준)

처음엔 구스만이 내 서타일(style)이 아니라 망설였지만

나디아가 내 서타일에 둘이 같이 있는게 매력적이어서 최애커플이 되었다

어디 토크쇼에 나온건지 되게 프리한 곳에서

서로 예의바르게 손키스하는 미나x미겔

가운데 있는 다나 파올라는 뻘쭘 ㅋㅋㅋㅋㅋㅋㅋ

대본 리딩하다 쿵짝 맞아서 포옹까지 하고//

보기 좋군햐 'ㅁㅠ

물론 미겔은 여자친구가 있다 다들 여친, 남친이 있다 나는 없다 T^T

어쨌든 시즌 3가 2020년에 방영된다하니 그때 나디아와 구스만의 이야기를 지켜보도록 하자

구스만이 평소 사진, 파파라치를 보면 의외로 순딩이라 마음에 들어졌다 헤헤

그러나 개인적으론 폴로랑 안데르랑 잘됐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시즌3 결혼 결말 스포있음 게이커플 퀴어 드라마 폴로랑 안데르 키스 사귄다고 스포일러 다운로드 torrent 실제 연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