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위대한 개태오네 홈파티 feat.위대한 개츠비

by 림츄 2020. 4. 20.
반응형

위대한 개태오네 홈파티 feat.위대한 개츠비

바람났다 쫓겨난 불륜남 개태오.

부자 장인장모님 만나 그들의 돈으로 성공한 후

부인 여다경(전 불륜녀)과 딸 제니(2세)를 데리고 

2년만에 고산으로 돌아온다

<<컴백기념 제니네 홈파티>>

고산 왕부자(?) 장인장모님의 힘으로 고산 셀럽들 다 초대

현*차를 타고 속속들이 도착하는 고산 셀럽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현대차만 타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국도시 고산 신토불이 고산

고예림도 도착

그 후로 끊임없이 몰려드는 고산 셀럽들 사이에

아들 준영이 찾으러 지선우도 왔다

(너네들 안간다며! 호박씨잼)


설명숙 : 어머~ 선우야! 여길 어떻게 왔옹?

여다경 엄마 엄효정 : ㅂㄷㅂㄷ저 여자가 여길 어떻게 온거야?!

어떻게 오긴. 초대장받고 왔지

그렇다면 어서오세요

수근수근

불륜남, 불륜녀의 홈파티에 찾아온 상상도 못한 정체, 

전부인 지선우때문에 파티장은 술렁술렁

그러거나 말거나 화려한 조명아래 홈파티는 시작되었고

우리 고산 셀럽들은 죄다 다닥다닥 붙어서서 파티를 즐긴다

(사회적 거리두기 안하는 거 보니 코로나 이전인 듯)

환영받지 못한 손님 선우는 아들 찾느라 정신이 없는

그 때!!!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등장하는 개태오

(진짜 본방보면서 웃음터짐 ㅋㅋㅋㅋ)


Enjoy~~~

즐겨 즐겨~ 전부인도, 뒷담화까는 고산셀럽들도 다 즐겨~

어차피 전부인 지선우한테 보여줄 겸 연 홈파티였기에

안그런 척 해도 선우의 등장이 기쁜 태오찡이니까

(우리 태오, 여우네)

티는 됐고.

선우는 능력있는 키링남(김윤기) 팔짱 딱! 끼고

사춘기 준영이 데리고 가버린다.

부글부글하는 개츠비 이태오

웃어, 태오야. 웃는 남자가 예쁘다그///

여튼 당장 유치원에 보내도 될 것 같은 2살 딸 제니 덕에

위대한 개태오네 홈파티는 더욱 더 무르익어간다

----------

부부의 세계 7화 파티장면은 몇 몇 부분에서 실소가 ㅋㅋㅋ

(누가 MBC 서프라이즈 파티 장면 같다고ㅋㅋㅋㅋㅋ)

중요한 순간에 미국 틴에이져 홈커밍 킹카처럼 등장한 이태오를 보면서

왠지모르게 위대한 개츠비가 생각났다ㅋㅋㅋㅋ

그래서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것이고.ㅎㅎㅎ

부부의 세계는 진짜 고구마 막 먹이다가 사이다 한 모금 주는,

이러다 체할까봐 걱정되는 드라마지만

아들내미 준영에게 뭔가 반전이 있길 기대해보며 포스팅을 마친다.


원작과 비교 아들 복수 준영의 복수 불륜 여다경 스포 결말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