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비밀의 숲2를 즐겁게 기다리면서 비숲1 짤 모음

by 림츄 2020. 6. 9.
반응형

비밀의 숲2를 즐겁게 기다리면서 비숲1 짤 모음

---------------------------

<또경영의 듣기평가>

발음도 안좋고 연기도 못하고

매번 똑같은 연기에 과거 미성년자 성매매남임에도

쓰고 또 쓰고 또 쓰는 제작진들이 희안함

(하긴 그때 남제작진들이 오히려 피해자 조롱했다하니 뻔하지

그때나 지금이나)

연기 잘해도 봐줄까 말까인데 참 살기 좋다

어쨌든 듣기평가 진행시켜


<조승우의 내성적이던 고등학생 시절>

내가 아는 '내성적'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이 사진으로 커피차옴 ㅋㅋㅋㅋ


<내성적이던 조승우의 고교동창 최재웅>

저 내성적인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최재웅이라는 썰이...

ㅋㅋㅋㅋㅋ


<비밀의 숲 단체사진>


사진찍으려고 벽에 붙었다가 불꺼짐 ㅋㅋㅋㅋㅋ

불 끈 사람 김정본역의 서동원 ㅋㅋ

그라데이션 웃음 ㅋㅋㅋ

뒤에는 왜 웃는지 모르는 듯ㅋㅋㅋㅋ


<최종빌런인 줄 알았던 황시목 동창>

처음부터 사람 의심하게 만들면서

설마.. 설마.. 했지만 끝까지 좋았던 사람 ㅋㅋㅋㅋ

ㅋㅋㅌㅋㅋㅋ착한 사람 ㅋㅋㅋㅋㅋㅋ


<더위잡는 윤세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만들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더위잡는 척 하고 부장검사 잡잖아여!!

헐..

설마 이규형씨.. 그래서 감빵갔던겁니까?


<사적으로 만난 비숲 멤버들>


여기까지 술냄새나는데요

ㅋ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운데?

특히 부장검사 손하트 뿅뿅 ㅋㅋㅋㅋ♥


<비밀의 숲과 순창고추장>

마! 이게 PPL이다!

도저히 녹여낼 수 없던 순창고추장 PPLㅋㅋㅋㅋㅋ

보면서 그림 겁나 못그리는 한경위가 

저건 되게 잘그렸네 싶었는데 ㅋㅋㅋㅋ

그랬군. 그랬어


<2화부터 죽이 척척>

손발이 척척 한여진(배두나)x황시목(조승우)


<내 그림을 봐>


내 소듕한 그림인데ㅠㅠ

한경위 무시하는 황시목이 ㅋㅋㅋㅋ

상처받지 않는 한경위가 더 웃김 ㅋㅋ강철한여진


<도원결의>

비숲 내용 모르고 봤을 때도 웃겼는데

알고 보니 더 웃김ㅋㅋㅋㅋㅋ

실제론 심각한 상황인데 갑툭 사랑 ㅋㅋㅋㅋ


<서동재.. 진짜 쓰레긴데...아...>

잘생기지만 않았어도 진짜 쳐다도 안봤을!

근데 잘생겼어!

용서가 되는 건 아닌데 잘생겼다고!!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어

따지고 보면 최고 악질인데 유야무야 넘어가자녀 ㅋㅋㅋ

역시 남자는 얼굴인 듯 ㅠ

여기에 적용되는 박막례 할머니의 악역관련 명언

ㅋㅋㅋㅋ쓰레기는 쓰레긴디..

잘생겼는디..

ㅋㅋㅋㅋㅋㅋㅋ

-끝-


--------

라이프 온 마스때도 그렇고 비밀의 숲도 그렇고

다들 본방사수하며 재밌게 볼 땐 안보고

뒤늦게 시작해서 뒤늦게 불타오르고 있음 ㅋㅋㅋㅋ

한 번 불타오르면 다른데 옮겨붙기 전까지 보고 또 보고해야 함

그나마 다행인 건 비밀의 숲 2 촬영사진이 슬슬 올라오고 있고

6월에 비숲 1보자마자 8월에 바로 비숲 2 이어보게 됐으니

더 좋지 아니한가

....아닌가?

여튼 비숲 2할 때까지 계속 돌려보고 돌려봐야지

영검사와 이창준이 없어 슬프지만 말이즤ㅠ

'ㅁ'd


비하인드 메이킹 모음 블루레이 DVD에 있는 7화 한강씬 이준혁 편집 움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