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큐멘

물고기들도 감정싸움을 합니다

by 림츄 2020. 5. 22.
반응형

물고기들도 감정싸움을 합니다.gif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전 생각을 못했네요 타핫!

도 참 우물 안 개구리야

동물들이 다 감정이 있을거라 생각하면서

왜 물고기는 없을거라 생각한거지?

다큐를 그렇게 보면서! >ㅁ< 따콩 ★


뭣 때문에 감정이 상했는지 모르겠지만 모래 싸움중인 두 물고기

내 모래를 받아라 퉤!!!

이, 이게! 내꺼나 받아라 카악퉤!!!

ㅋㅋㅋㅋㅋㅋ

뭔가 서로 되게 빈정상한 듯 한데

그래도 폭력은 쓰지 않는 매너어魚

모래만 뱉을 뿐이지 물고 뜯고 욕하진 않네

물론 눈으로 욕하는 느낌적인 느낌이지만ㅋㅋㅋㅋ


여기도 마찬가지.

집주인이 집 밖으로 모래 빼놓으면

다시 모래 집어넣는 동네 물고기.

뱉고 뱉고의 무한반복

그런데 이 짤의 주인공은

두 물고기의 싸움을 말리려 가운데서 노력하는 물고기임 ㅋㅋㅋ

누구의 편도 들지못하고 당황하는 ㅋㅋㅋㅋㅋ

두 친구가 싸울 때 가운데서 곤란해하는 내 모습 같잖아 ㅋㅋㅋㅋ

근데 저 셋이 친구맞나?

오-------

입 벌리고 싸우는 망둥어?

OHHHHHHHHHHHHHHHHHHHHH

싸우는 건지 뭘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재밌어서 ㅎㅎㅎ

감정싸움하고 꼭 풀길바라//


물고기 싸움 모래싸움 FISH FIGHTING GIF 도마뱀 천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