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큐멘

[식물] 물봉선을 건들이면 폭파하는 거야

by 림츄 2020. 6. 16.
반응형

[식물] 물봉선을 건들이면 폭파하는 거야

EBS 다큐프라임 녹색동물 1부 번식 中

물봉선 (Impatiens textori)

물봉선의 꽃말 '날 건드리지 마시오!'

Don't Touch Me!

아니, 저렇게 분홍분홍하고 조용한 물봉선인데

왜 건들지 말라고 했을까?

이유는 바로 이것,

건들자마자 스스로 폭파하는 물봉선 씨앗

ㅎㄷㄷㄷㄷ

파바박!

소닉에서 링 터지는 느낌 0ㅁ0dd


멋 모르고 매달려있던 메뚜기 봉변ㅋㅋㅋㅋ

다리로 붙잡고 있는데 팡!

오올- 그래도 잘 버텨주는데?

그러나 균형을 잃으면 떨어지는 거임 ㅋㅋㅋㅋ

스스로 팡팡 터지는 게 너무 신기방기

식물 다큐는 보다보면 진짜 빠져듬

팡팡! 파파바바바팡★

아아아악- 메뚜기 살려~~~


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뭔가 비장해서 웃겼음

물봉선 씨앗이 터지는 걸 자세히 보라고 슬로우 걸어놨는데

내 눈에 보이는 건 천천히 낙하하는 메뚜기뿐ㅋㅋㅋㅋ

쟤도 이게 뭔 봉변이여 ㅋㅋㅋㅋ

이렇게 터진 물봉선 씨앗은 물로 떨어져

다시 물가에서 자란다고 한다 

오오 이것이 자연의 법칙 (??) 괜히 감동 

지금은 촬영한 걸 TV로 보느라 크게 잘 보이지만

사람이 실제로 봐도 저렇게 잘 보일까 궁금하다.

눈 앞에서 물봉선 씨앗이 터지는 거 보고 싶어잉///

파팡팝핑팝핑 물봉선,

건들면 주옥되는거야+ㅁ+

건들지 말라면 건들지 맙시다 식물이나 사람이나


자연 다큐 물봉선 집에서 키우기 판매하는 곳 오프라인 온라인 주소 공구 단점 벌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