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여름맞이 큰 수영장과 놀기 좋은 잔디밭이 있는 별장

by 림츄 2020. 7. 8.
반응형

큰 수영장과 놀기 좋은 잔디밭이 있는 별장

으로 내가 갖고 싶은 집을 가져와봤다ㅠㅠ

이런 전원주택을 별장으로 갖고 있는 리치맨이 되고 싶다그ㅠㅠ

하지만 현실은....

우울한 얘기는 빠이하고 집부터 보자~*

주위엔 맑은 하늘뿐인 휴양지 리조트같은 느낌의 큰 풀장

난 물 공포증이 있으므로 안전하게 갇힌 물 속에서 걸어다니는 게 편함

(수영 못함)

부산 바다에서 한 번 빠질 뻔한 이유로 더 무서움

삼면이 바다인 나라에서 수영을 못하다니.. 크흠

여튼 그렇게 물 속에서 놀다 나와서 몰디브 모히또 마시고 싶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

모던한 느낌이라고 어디서 주워들은 거 이야기해보기

계단이 별로 높지 않아서 무릎 걱정 좀 덜 것 같다

물놀이하고 물 뚝뚝 흘리면서 계단을 오르고 있을 나를 상상해보자

생각만해도 재밌다

저는 지금 상상휴가 중입니다


아침 메뉴 부대찌개

수영하고 출출할 때 부대찌개에 라면

저녁엔 바베큐 & 치킨 & 피자에 라면

자기 전 과자랑 아이스크림도 먹고 

다음 날 아침 남은 재료로 또 부대찌개

실제로 작년에 먹었던 메뉴 ㅋㅋㅋㅋ

이거슨 다이닝룸인가, 테라스인가

집 구경하는 건 좋아하는데 용어를 모름 ㅋㅋㅋㅋ

여튼 휴식공간이라고 합시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앉아서 도란도란 얘기나누기 딱 좋은 장소

전 물놀이하고 올건데 방수되나요?

좀 얘기하다가 바로 또 풀장으로 뛰쳐나갈거거든요?

저 수영은 못하지만 물 되게 좋아하거든여?

(누구랑 얘기하니)

여긴 경기도 가평즈음인가요?

아니면 홍천? 아니면 강원도? 평창??

애견가능한가요?

10kg인데 되나요? 짖지 않습니다.

배변활동 잘하고 잘 가리고요, 저는 잘 치웁니다>ㅁ<

애견, 애묘 동반 가능한 풀빌라나 호텔 찾기 지쳤어

이젠 내 리조트, 내 펜션, 내 풀빌라에

우리집 반려견 데리고 걱정없이 가고 말겠어

거기가 여기야

는 꿈


잔디가 꼭 1층에 있어야 되나?

윗층에 있다! 골프를 해도 되고 공놀이를 해도 되고.

그러다 잘못해서 공이 1층으로 떨어지면...

시원해보이는 침실 인테리어

저런 틀, 창이 있는 침대 갖고 싶었는데

내 건 수납가능 저렴이 침대

근데 그 서랍에 아무것도 안넣어놓음;;

누워만 있어도 자연바람이랑 공기랑 내 몸과 마음을 감싸네

?

출처: @luxury_listings 인스타그램

눈 앞에 펼쳐지는 수영장이 있는 별장,

이 내꺼였으면 좋겠지만

여긴 뉴욕이라죠 하하하하하

뉴욕에 있는 리조트인지 별장인지 그냥 개인주택인지는 잘...

날도 더워지고 코로나로 인해 집 밖에 나가질 못하니

이런 시원한 곳을 구경해보고 싶어서..

하아

꿈 속에서 만나자;ㅁ;


예약 대형견 가능 풀빌라 펜션 리스트 춘천 전라도 충청도 부산 제주도 비행기 40kg 이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