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인테리어] 나도 외국인들도 환장하는 한옥 퓨전 인테리어

by 림츄 2021. 2. 16.
반응형

이것이 K-인테리어다!

[Interior] Korea Hanok & Modern Fusion

<모던한 실내 인테리어와 한옥의 만남>

아침 일찍 일어나 통베란다 문 열고 환기시키면서

대청마루에 앉아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기 좋은 퓨전 인테리어

집 안은 대리석, 집 밖은 나무

얼마 전 한양 저잣거리에 오픈한 이케아에서

겟Get 해 온 식탁 의자들

마차들과 말들이 너무 많아 주차하기 힘들어서 다신 안가야지 하지만

거기서 먹은 고려인삼 미트볼 때문에 또 갈 듯 JMT

집 안을 분위기있게 밝혀줄 기와조명은

외국사신으로 출장다녀오신 분께 부탁해 힘들게 구매했다.

직구는 너무 오래 걸리기 땜시롱

 

 

 

 

한 폭의 그림같은 담벼락

나뭇가지가 마치 한지 위에 먹으로 그린 그림같구나

이 맛에 한옥에 살지 Beautiful Hanok*

양반다리가 무릎에 안좋다하여 경복궁 근처 안티크 가구점에서

빅사이즈 식탁을 주문했다.

VIP라고 호롱불과 양초는 서비스로 주심

아궁이 찬장도 한옥 못잃어ㅠㅠ

내가 바로 한옥덕후라오

외국 사신도 반한 화이트 & 블랙 한옥 인테리어

침대는 역시 아랫목 침대.

못질을 하지 않는 한국 전통 가옥에서

서로를 맞춰주는 나무들 바라보며 잠들기

겨울에는 결국 뜨뜻한 온돌바닥에서 자고 있겠지

마음이 편안해지는 한국 전통 문양

 

 

 

 

석달치 녹봉털어 황희마트에서 산 대형 냉장고.

전통문살이 너무 마음에 든다능!>ㅁ<

곧 김치냉장고도 올거라능!!ㅋㅋㅋㅋ

시원하게 마신다고 땅에다 묻어두었던 식혜도 드디어 냉장고에 넣었다

입 안을 톡톡 쏘는 탄산수들과 함께.

안티크란 게 따로 있나?

이것이 안티크지 ㅠㅠd 분위기 보소

이리오너라~~~

집에서 하는 양반놀음

결혼한 성균관 동기가 오랜만에 놀러와 내어 준 사랑방

지금 하고 있는 일 때문에 신랑이랑 외국간다는 그.

편히 쉬다가길// 잘 살아라

'집이 산이오, 극락이로다'

풍경도를 집으로 들인 기분//

안그래도 집순이인데 집에서 더 안나가겠구만

궁에서 40년동안 일하신 백자 장인께서 한땀 한땀 공들여 만든 명품 백자

예약이 많이 밀려있으니 미리 미리 주문합시다

왠지 한국 전통 의상 한복을 입고 있지 않으면 안될 분위기의 가족방

가족들과 한복입고 도란도란 모여 쌍화차 한잔 콜?

나는 요거트 스무디요

외국인뿐만 아니라 나도 환장할 것 같은 기와벽

조상님의 얼과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전통 한옥 인테리어로 마무리.

장소 : 한양특별시 노들나루 저잣5거리 암행어사빌리지 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다음카페 & 마리끌레르

여윽시 집구경과 인테리어 구경이 제일 재밌다

혼자 노는데도 익숙해져서 헛소리도 늘고 ㅋㅋㅋㅋ

언젠가 한옥 인테리어로 꾸며놓고 살거다!

해외반응 번역 국뽕이란 건 이런 것 BTS 지민 정국 제이홉이 사는 아파트 전원주택 연예인 모음Hanbok is Korea Traditional Clothes Kimchi is Korea Food 친일파 매국노 목소리 내어준 블랙핑크 Blackp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