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867억만 있으면 살 수 있는 LA대저택

by 림츄 2021. 3. 17.
반응형

 

 

LA에 있는 대저택입니다. 867억이죠.

다들 주머니 속에 이 정도 현금은 가지고 다니실거라 믿습니다.

현금 900억정도는 가지고 다녀야

트럭에서 파는 와플을 사먹을 수 있다그여ㅠㅠ

가성비 끝판왕인데 1000원 밖에 안하는 트럭와플..ㅠㅠ

사장님, 왜 요새 우리 동네 안와요ㅠㅠ

지금 놓치면 언제 또 올지 몰라 아쉬움에 눈물짓지말고

챙겨 다닙시다 900억

말할수록 왜 비참해지냐.... 후우...

 

 

비싼 대리석으로 인테리어한 와인 창고

늘 나무 사이에 끼어있던 와인 창고만 봤더니 낯설군요//

개인적으론 와인이나 술을 안마셔서 편의점처럼 꾸밀 듯 ㅋㅋㅋㅋ

음료 냉장고랑 부자들만 간다는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잔뜩잔뜩.

아, 이 저택에 살면 이미 부자지 하하하 자꾸 까먹

그래도 편의점 음식은 놓칠 수 없숴!

 

 

벽난로 앞에 개방형 욕실

TV도 보이고 샤워부스도 보이고

창 밖에 경치도 보이는데 왜 이리 불편하지..?

바닥이 타일이 아니어서 그런가....

익숙한 파란+하얀 타일이 없숴ㅠ

 

 

출처 : 더 쿠 -> 다음카페

 

 

럭셔리한 실내수영장

키야~ 이거지!

여러분, 대리석에 둘러쌓인 실내 수영장 좀 보고 가세요

쇼파에서 쉬다 수영하고 맞은 편 조각상과 인사도 하고

을마나 좋게요?

통창문이라 바깥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미국 틴에이져 영화에서 자주 파티하는 곳 호호호

친구들이 다 떠나고 홀로 남아 수영을 즐기는데

통유리에 누가 서서 보고 있다면?

틴에이져 영화에서 바로 공포영화로도 변신가능해요

.....넝~담입니다.

이 넓고 좋은 저택에서 보안을 얼마나 신경쓰는데요

물론 관리비나 보안비용은 따로입니다

 

 

다이닝룸, 주방이죠

음식준비하며 간단하게 뭐 먹는 곳이에요

바로 설거지도 가능

기름 설거지는 일반 그릇이랑 섞지 말아주세요 제발 ;ㅁ;

근데 의자가 왜 저렇게 많이 필요하죠?

오는 사람이 없는데....

 

 

회색톤으로 꾸민 서재 그레이색이야

약간 우중충한데 안티크(?)스럽지요?

익숙해지면 이것만큼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없답니다//

여기에 벽난로는 빠질 수 없죠

미쿡은 보일러가 안돼서 추우니까.

갑분 K-보온 부심 ㅋㅋㅋㅋ (펄~럭)

물론 한국에서도 벽난로 있는 전원주택이 있습니다^^

그냥 보일러 부심 부려봤어요///

 보일러마저 그들꺼라 할까겁나

 

 

스위트룸 저리가라 침실

와.. 나 진짜 이런 침실 갖고 싶었는데ㅠㅠ

창 밖에 보이는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넓은 침실-

평소 잠옷은 안입는 반팔티와 반바지지만

여기선 실크로 된 파자마를 입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ㅠㅠ

일어나기 싫어 침대 위에서 뒹굴거릴 때 그 실크가 너무 소프트해//

하고 망상해봅니다.

원래 내 안의 그 집 카테고리는 내 집인냥 망상하는 곳 ㅋㅋㅋㅋ

 

 

 

 

손님맞이 응접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오는 사람이 없...

그냥 갱얼지 방으로 꾸며?

NONO 울 갱얼지는 내 옆에 있어야 됑//

뭐 그래도 900억이나 있는데 찾아오는 이가 몇 명은 있겠죠...

지인도 돈으로 사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궁에서나 볼법한 웅장한 식당

뭔가 멋진 단어를 쓰고 싶은데 익숙한 것이 부엌, 주방, 식당이라 ㅎㅎㅎ

내가 사는 그 곳에 굳이 고급스런 단어는 필요없지요

정말 쓰고 싶으면 검색을 하고 공부를 하면 되지만

익숙한게 좋잖아요. 타핫 ★

어?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네요....

저 웅장한 식탁에 홀로 앉아 애피타이저로 빵과 슾(스프),

곧 각잡힌 웨이러(웨이터)분들이 가져오는

쿠킹마스터 레전드 출신 요리사의 코스 요리를 먹다보면

마루에 모여앉아 밥상에 밥 먹던 옛날의 나를 그리워하는 그런 아련함..

소중한 걸 깨닫지 못해 궁궐같은 대저택에서

고뇌하고 외로워하는 나 -

ㅋㅑ~ 고독하다, 고독해

외로운 귀족같은 나를 끝으로

867억짜리 LA대저택 망상을 끝내겠습니다 ㅋㅋㅋㅋ

오늘은 더 오바했네요//

왜냐면 곧 월세계약이 끝이라 집에 대한 망상폭발 중

저렴한 월세방 찾아 발품팔아야지//

따숩게 등붙일 수 있는 그 곳이 대저택이지 뭐 (오올~)

그럼 트럭와플 찾아 이만 글을 줄입니다 뿅~

 

 

대저택 미국 고급주택 한국에 있는 미국주택 보기 인테리어 내부 평면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