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내가 좋아하는 색감좋은 파스텔 인테리어 모음

by 림츄 2022. 2. 18.
반응형

Elaiemchu : The Interior

어렸을 적엔 독립만 하면 내가 원하는데로 믓찌게 꾸미고 살 줄 알았지요.

그런데 일단 독립이 힘들구요,

독립을 한다해도 꾸밀 공간이 없구요,

제일 중요한 건 꾸미고 살려면 부지런해야하는데

.... 커흑

자취=부지런함과 돈 입니다ㅜㅜ

그래도 언젠간 꼭 이렇게 인테리어 하고 싶다고,

얼마 안가 온갖 짐으로 뒤덮힐테지만 그래도 상상해봅니다!

※ 뻘소리 주의

바닐라향이 날 것 같은 침대와 예쁜 향수들

.... '바닐라 + 향수' 라..

이 방은 대체 무슨 향이 날까?

나 코 예민해욧!

무난한 건 역시 줄무늬.

침구세트를 다 줄무늬로 해보고 싶은 욕망이 있음.

그리고 연보라색 미니 테이블로 뽀인트//

근데 저거 테이블 맞나? 의자인가? 화분 받침대인가?

여튼 저 연보라색이 너무 탐난다

저 뒤에 빨간 베개도 시강이고, 다 목 아플 것 같은 베개들이야

마치 때묻은 것 같은 주황, 노랑, 겨자, 청록색

이런 색의 느낌, 좋아 ㅠㅠdd 완전 내 취향
저 스마일표 노란 슬리퍼까지 완벽하다

저 발카페트는 뭐야 내가 썩은건가

그런데 티스토리는 업데이트되고 글쓰기 엉망이야

짜증나죽겠네... 후우..

카카오톡이랑 통합이나 하고 자빠져선

제대로 업뎃한 느낌도 안나고 더 퇴보한 느낌

갑분티스토리까깈ㅋㅋㅋ

>>ㅑ~~~ 너무 예쁘쟈나쟈나

하얀 벽지에 소품 하나하나가 파스텔톤!!

귀엽고 앙증맞은 소품들까지!

내 센스로는 이런 색조합 못만들어 냄

진짜 부럽다 센스있는 사람

저 방에서 생활하면 미쿡 십대 드라마 여주느낌 날 듯

그리고 왠지 블라인드 밖 하늘에서 공사소리가 들릴 것 같아

요새 우리 동네 빌라짓느라 공사 너무 많이 해서 약간 노이로제 ㅠㅠㅠㅠ

큐트 그 자체인 분홍색 쇼파!

너무 깜찍해

벽에 다양한 느낌의 액자들까지 꾸며놓고

저 쇼파 위에 누워 책 읽으면 너무 느낌 있겠다

여름엔 땀 엄청 흘릴 것 같지만.

검정 + 형광핑크 is 뭔들

 

주위에 있는 모든 색깔을 흡수한 원목 핫핑크 받침대

색과 채도를 다 흡수흡수

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라라라라~~

자연을 닮은 주황토색!! 풀초록색!! 위로 별빛이 내린다~♬

땅과 나무를 인테리어로 표현한건가요?

완전 자연친화적인 느낌이다잉?

넓은 침대와 침구!! 다 마음에 들어부렀어!!!

그런데 저 도넛방석은 무엇이냐!

저 반짝이는 전구는 무엇이냐!

갖고싶다!

눈이 편안해지는 연분홍, 연보라 침구세트

인테리어라지만 침구세트가 더 많은.

침구도 인테리어니께//

여튼 나이를 먹을수록 보라색이 좋아지는 내게 찰떡임

근데 어릴때부터 보라색을 좋아했다

...그렇다고 한다....

생각해보니 하늘색도 좋다

연한 청록색 침구세트 그 위에 살구 파스텔색!

섞어서 쓰자 MIX INTERIOR

진짜 방만 넓었으면! 방만 깨끗하게 잘 치우면! 잘 씻으면!!...

이런 색으로 꾸몄을텐데 따이쉬!ㅠ

은근히 분홍+초록 조합은 케미가 좋음

그래서 내가 분홍초록색을 좋아하지

근데 우리 엄마가 잘 때 머리 위를 산만하게 하면 안된다고

밤에 정신사나운 꿈꾼다고 그랬는데..

(이럴 때만 엄마말씀 잘 듣는 편)

하지만 인테리어적으론 나쁘지 않아

 

내가 좋아하는 황토색!!

(싫은 색 없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벨벳소재의 진한 황토색 쇼파라니!

되게 고풍스런 느낌나고 안티크적인 느낌인데 또 테이블은 타일모양으로 모던해!!

 

아는 용어 다 때려박아 칭찬하기ㅋㅋㅋ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뜻입니다 ㅋㅋㅋㅋ

솜사탕같은 꽃도 너무 예쁘구//

다 쓴 세제통을 요로코롬 꾸며보았어요

또 나왔다! 저 타일 테이블!

되게 무거워보이지만 갖고 싶다

크~~~~ 세상 하얀 인테리어에 뽀인트 주는 건 못참지!

하얀침구에 파란계열 체크무늬 베개에게 핑크음료라니!

침대 위에 흘리면 어쩌려고!

이 포근하고 베이직한 느낌은 인테리어 찾아보면서 가장 많이 본 듯

제일 무난하면서 익숙한 느낌이라 좋다

주위에 저렇게 꾸며놓고 사는 사람이 없는데도 왜 이렇게 익숙할까 ㅋㅋㅋㅋ

그리고 저 다홍색 철제수납장은 이케아인가?

아 이뿌다

아롱다롱 새콤달콤하고 핑크핑크하고 연분홍연분홍하면서

아련한 느낌의 파스텔 인테리어의 방

그래서 글씨색을 파스텔톤으로 했더니 잘 안보여=ㅁ=

분홍색 인테리어는 보기엔 참 예쁜데

내 방으로 쓰기엔 좀 안어울리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역시 사진상으론 보기 좋네유///

남동생이 있다면 이런 방으로 꾸며놓고 반응보고 싶다

분명 마음에 들어할거야

애니웨이 Anyway

언젠가 방 10개 있는데로 이사가서 방 하나 정도는 이렇게 꾸미고 살 예정이니

그 전에 많이 보고 많이 느끼고 인테리어 센스를 늘려야지

(지금까지 사진은 많이 봐왔지만 하나도 안늘었..ㅠㅠ)

과도한 뻘소리와 쌉소리를 참고 읽어주셔서 감사함니당 'ㅁ'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