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셀럽뉘우스

포스터찍으려고 콘서트하는 듯한 남가수 feat.에픽하이 ㅋㅋㅋ

by 림츄 2021. 12. 7.
반응형

포스터가 하나같이 주옥같아서

기대치가 엄청 높을 것 같은 에픽하이의 콘서트 포스터

내 감성과 잘 맞는 것 보니 같은 세대군 ㅋㅋㅋㅋ

여튼 전설의 3인조라는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보시죠!

가요계의 요정 S.E.S -> S.O.S

친절한 금자씨 -> 친절한 쓰라씨

늑대 소년 -> 늙은 소년

으음..

방자전 -> 미쓰라전

타블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안상태가 잠깐 생각남

블랙스완 -> 블로스완

우와 미쓰라진 진짜 양현석인 줄 알았다 헐 ㄷㄷㄷㄷ

버닝썬관련된 스타들 국회의원들 다 어쩔 이렇게 우야무야 범죄목록

타블로 헐 진짜 헐 HEr

히말라야 -> 미쓰라야

주온 -> 와 주온

이게 이렇게 닮을 일이야? ㅋㅋㅋㅋㅋ

토시오랑 너무 비슷한 타블로

옹박 -> 대박

양현석의 후배라.. 으음.. 대단하네..

이젠 모르겠다

그들의 진심이 느껴져서 웃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까지 살린 느낌이야

여보괴담 -> 여고괴담 (?)

솔직히 내 친구인 줄....

응 관종

신과 함께 -> 진과 함께

웰컴 투 동막골 -> 웰컴 투 메리홀

귀여운 강혜정의 남편 타블로

부산행 -> 부산해?

솔직히.. 신경쓰이는 게 한 두개가 아닌데....

타블로 손이 제일 신경쓰여...ㅎㅎㅎ;;

음란마귀가 아니라 그냥 진짜 신경쓰임

극한직업 -> 급한직업

완벽한 타인 -> 완벽한 라임

공연 중에 전화받기 있긔없긔??

아저씨 -> 아버찌

스카이캐슬 -> 하이HIGH캐슬

타블로는 분칠이 참 잘 어울림

매끌매끌 곱상하게 생겨서 그른가? 곱다 고와

지금 상영작이 이렇게 돼있으면

어떤 영화를 봐야할 지 진짜 고민 많이 될 듯 ㅋㅋㅋㅋ

검은 아재들 어쩔거야 ㅋㅋㅋㅋㅋ

다 모아놓으니 약간 드림콘서트 출연진 포스터같기도 하구

지나가다 벽에 붙어있던 나이트 크-럽 업소 포스터 느낌도 나구 ㅋㅋㅋ

진짜 포스터에 열정과 정열을 다한 느낌이라 퀄리티가 너무 좋다//

이러면 다음 포스터도 기대하게 되잖앙민용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