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디오

웃으며 떠나는 멜라니아 트럼프 Melania Trump

by 림츄 2021. 1. 24.
반응형

웃으며 떠나는 멜라니아 트럼프 Melania Trump

Only 심슨가족만이 예상했던 미래의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나도 놀랐고 세계가 놀랐고 솔직히 본인도 놀랐을 듯.

'어? 이게 진짜 되네?'이런 느낌? 아님 말고(무책임)

그렇게 트럼프는 미쿡의 대통령이 되었고

정말 여러가지 의미로 세계를 들었다 놨다 했다 ..

세계를 뒤집어놓았지... 하핫

하아.. 정말 다이나믹했쓰..

그렇게 세계를 들었다놨다 할 동안

그만큼 주목을 받은 이가 한 명 더 있었으니

바로 멜라니아 트럼프.

모델에서 사교계의 여왕으로 살다가 트럼프와 사귀고

키 큰 아들 배런을 낳고 계속 셀럽으로 살 줄 알았더니

갑분퍼스트레이디.

툭하면 오로치마루 닮았다고 DM 보내와서

현실 빡쳤던 그도 자기 남편이 대통령 될 줄은 몰랐을 듯.

(현실말투 웃김 ㅋㅋ)

미쿡인들이 이렇게까지 멍ㅊ..아니다..할많하않...


트럼프도 겁나 까이는데 모델 출신 멜라니아는 더 까이지 않았을까?

만만하면 까이는거야.

우리나라만 봐도 영부인께 ㅇㅇ씨라고 불러대는 못배운것들이 있잖아

ㄱㄴ님한테는 그렇게 공손하던 리포터들잌ㅋㅋㅋ

두 손 모아 경청하는 그 모습에 소오름;;

자기들도 악플받으면 상처받는 얘기에 지x도 풍년이다 싶고.

여튼!

그것이 중요한 게 아니고!

멜라니아는 공식 석상에서 웃지 않는 걸로 유명했는데

트럼프가 볼 땐 미소짓다가 돌아서는 순간 정색하는 장면은 다 알 것이고

사진마다 하게 있는 모습이 많았음

얼마나 싫으면 그랬겠소

진짜 속이야 알 수 없지만 기본도 없는 남의 편이

대통령이 됐는데!

남의 편은 뭘 해도 답이 없고 자긴 뭘 해도 욕먹고하니

나 같아도 웃음이 안나올 것 같아....

(니들은.. 하지마?..)

그래서 그냥 잘 안웃는 사람이구나 했었음


But

She is...


in 한국


어?

멜라니아 웃는다!

새하얀 이까지 다 드러내면서 웃는다!

진심으로 웃는 것 같은데?

순간포착이라 오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움짤을 준비해왔다


진짜 찐웃음 ㅋㅋㅋㅋㅋ

이것은 우리 K-여학생들의 외교 덕ㅋㅋㅋㅋ.

앞에서 환호성 질러주는 학생덜// 귀엽구나

멜라니아도 환성을 질러주니 좋을 수 밖에.

얼음공주 멜라니아의 웃음이라고 해외에서도 반응 쩔었는디 ㅋㅋㅋ

이번 정부, 외교 잘한다잉?

뉴스와 신문에선 절대 알려주지 않지만

우린 다 알지비. RGB


그 이후 벌써 2m가 다 돼가는 중학생 아들 배런과

종잡을 수 없는 트럼프와 함께 영부인으로 살다가

얼마 전 결과가 나왔d-a.

트럼프의 재선 실패★

친중에 치매설도 있고 남북전쟁을 원한다는 민주당 소속

조 바이든의 당선도 딱히 반갑지 않은 상황에서

(제발 우리 나라 좀 그만 건드렸으면 ㅠㅠ)

우연히 하나의 사진을 봄

백악관을 나와 집으로 돌아가는 멜라니아 트럼프의 사진.

그 안에 웃고 있는 멜라니아

?

잘 안웃는 분 아니셨어요?

아하! 

집에 가는 게 너무 좋아서 웃는거군화

하긴

금칠한 것 같은 저택에 살다가

이런 수수(?)한 백악관에서 사니 을마나 재미가 없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크기 때문뿐만 아니라 어쩐지 홀가분해보이는 건..나의 궁예

멜라니아가 웃잖아

집으로 돌아가는 건 좋은가봐

집이 최고야

왠지 뒷모습마저 들뜸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

도람뿌는 핵가방을 들고 끝까지 미련을 보였지만

멜라니아는 아니었던 것 같닼ㅋㅋ

멜라니아_퇴사짤_.jpg

그래요. 찐행복을 찾아 떠나세요.

안녕~

----------------------

------------------

개인적인 사담이고 궁예니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긔

그냥 잘 안웃던 멜라니아가 집 돌아가는 날

웃는 걸 보니 진짜 집이 좋은가보다 싶음

하긴 나도 저 집으로 가면 자다가도 웃음이 날 듯하다.

결론은 나도 돌아갈 (금칠한Gold) 집이 있었으면 좋....


트럼프 멜라니아 이혼한다고? 대박 재혼 결별 양육비 위자료가 어마어마한데새여친 남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