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튜브

[돼지공룡] 누가 돼지이고 누가 공룡인가

by 림츄 2022.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돼지공룡입니다~~~~~

콰아ㅇr아앙ㅇ아ㅏ아ㅣㅏ아앙아아ㅇ!!!!!

크아아아아아앙아아앙!!!!!!

크아아ㅏㅏ아아아앙!!!!!

크아아아ㅇ아아앙!!!!!크아아아아아앙!!!!!

크아아아ㅏ아아아앙!!!!!

크아아아아아앙!!!!!크아아아ㅇ아아앙!!!!!

크아아아아아앙!!!!!

쉿//

오케이. 리슨리슨.

Hoxy 여러분은 커피우유의 위험성을 아십니까?

네 커피우유를 이로 뜯으면 굉장히 위험합니다.

이로 뜯은 커피우유를 꽉 눌러서 뒷사람에게 뿌리면 완전 위험하죠.

위험하니 따라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먹을거갖고 장난치는 거 굉장히 싫어하는 사람이에욧!!

그.러.나

이로 뜯은 자의 해맑은 웃음과 당한자의 리액션이 너무 찰져서

ㅋㅋㅋㅋㅋㅋ

계속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

난 이 웃음에 매료되고 말았음 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이렇게 해맑은거야 ㅋㅋㅋㅋㅋ

훅 훅 후욱 훅 훅 숨차게 구여워 훅 후욱 훅훅

커피우유의 위험성을 실험한 이 두 사람은 

허미진 & 한지원 돼지공룡 이라고 한다

허나 누가 돼지고 누가 공룡인지 나는 모른다.

솔직히 본인들도 헷갈리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거기다 허미진은 내가 코빅에서 좋아했던 가벼운 사랑의 여주였음.

오ㅓ마이갓! 왜 몰랐지? ㅠㅠ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ㅠㅠ)

여튼 두 사람은 돼지공룡이라는 유튜브를 운영중인데

몰카와 멤버끼리 조지기가 기반인 것 같다

캡사이신에 조져지는 지원

주로 조져지는 건 지원쓰 ㅋ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조져질때마다 리액션이 어마어마하게 찰짐 ㅋㅋㅋㅋ

모두가 환호하는 리액션

그리고 맨날 다이어트 중 ㅠㅠ

안해도 될 것 같은데 다이어트하는 지원쓰 조지는 맛도 재밌어서..크흡

뒤에서 약올리는 미진쓰를 보라ㅋㅋㅋㅋ

다이어트해서 예민한 지원쓰

다이어트하는 사람 라면먹였다고 화남 (본인이 스스로 먹음)

연극영화과다운 눈빛연기보소

화내는 게 웃기는 사람은 또 처음이네 ㅋㅋㅋㅋ

마냥 순해보여도 화나면 냥랑권 날림 

그렇게 한 살 많은 미진쓰에게 늘 조져지고

다른 사람 조지러 가기도 함 ㅋㅋㅋㅋㅋ

[남사친은 가랑이 터진 (여사친) 바지를 몇번 볼까?]라는 제목으로

가랑이 터진 흰 바지 속에 빨간 내복입고 편하게 앉아

맞은 편 남사친을 조지는 거임 ㅋㅋㅋㅋ

저 남사친이 열심히 가려주기도 하고

힘겹게 눈을 피하고 있는데 코 앞에서 발차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 온 미진쓰 보는 재미도 있음 ㅋㅋㅋㅋㅋ

미녀 등장

섹시한 미진쓰ㅋㅋㅋㅋ

배 꿀렁꿀렁~

미녀의 개인기 방출 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다른 개그맨들도 잘 조짐 ㅋㅋㅋㅋㅋ

몰카나 조지기 유튜브가 넘쳐나는데 이상하게 돼지공룡은 다르게 재밌음

왤까? 뭘까? 이유가 무얼까?

이유는 많겠지만 그 중 하나는 짤인 것 같음

그때 그때 상황마다 나오는 비슷한 짤들

허미진표 갈갈이 사과에 충격받은 지원쓰와 곰 ㅋㅋㅋ

1~2초 사이에 닮은 짤이 3개나 나옴 ㅋㅋㅋㅋ

고양이 토끼같은 희스터즈의 김영희 ㅋㅋㅋㅋ

아닌 것 같은데 닮은...

웃는 게 보기 좋은 땅콩찐콩

지원쓰 놀릴 때 제일 환하게 웃는 랭구티비

우리 지원쓰 살살 놀려줘잉 ㅠ

※ 개그맨 유튜브 보다보면 자연스레 다른 개그맨까지 알게 됨 ddd

ㅋㅋㅋㅋㅋㅋㅋ 짤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제일 재밌는 건 역시

핑거티라노!!! 크아아아아앙!!!!!

은 농담이고 두 사람의 합이 재밌지요잉~

잘 놀고 잘 조지고 케미가 좋음

근데 손가락티라노가 너무 시강이야ㅑㅑㅑ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돼지공룡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소품이구먼! 얼사!

조지고 조져지고 그리고 서로에게 (몰카지만) 소개팅도 잘 시켜주는

사이 좋은 돼지공룡.

허나 후기가 들리지 않아 맴이 아프다고 한다....ㅠㅠ

험난한 유튜브 세계에서 잘 버텨서 계속 봤으면 좋겠다//데헷 ★

근데 왜 시간 멈추기 몰래카메라 앞편 없나요?

성용 버전은 있는데 다른 버전이 없어서 아쉽..ㅠㅠ

다른 것도 보고 싶단 말이여요ㅠㅠㅠㅠ

흥해라! 돼지공룡!!!

우잼춘 썸 여자친구 남자친구 사귀는 사이 연인 뜬금포 민성준 단발머리 야관문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