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골 때리는 그녀들] 탱크와 보조개 feat.스포주의

by 림츄 2021. 12. 22.
반응형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정규리그 개막식을 화려하게 열어준 FC개벤져스 vs FC액셔니스타

보면볼수록 감떨어지는 SBS.

어차피 단체대상 줄거면 골때녀한테 줬었어야지-_-

으이그유머 감동 시청률 다 잡았더만 역시 노답꼰대sbs

그 와중에도 너무 귀여웠던 탱크민경보조개혜정 ㅋㅋㅋㅋ

지난 시즌 부상으로 시합을 뛰지 못했던 오나미

설욕을 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중이었는데

아차차 공이 데굴데굴 굴러가네~~??

그리고 탱크민경의 탱크슛ㅋㅋㅋㅋㅋ

김민경은 개그우먼인가 제육인인가 탱크인가

ㅋㅋㅎㄷㄷㄷㄷ

그 탱크슛을 연습중에 잠깐 쉬다가 우연히 목격한 액셔니들 ㅋㅋㅋㅋ

과거 농구선수 이혜정의 승부욕을 불러일으킴

[저 말 존멋// 나 멋있는 여자들한테 되게 약한데 큰일이네///]

결연한 보조개란 자막이 찰떡이라 너무 귀여움

이렇게 귀여운 탱크와 보조개의 워밍업을 끝으로

FC개벤져스와 FC액셔니스타의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

지금부터는 경기 결과에 대해 포스팅 할거지만

솔직히, 진짜 솔직히 완전! 이건 정말 경기를 그냥 봐야 함!

미침!! 완전 미침!!!

시즌1과 비교해봤을 때 그들의 성장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패스며 골결정력이며 정신력이며

완전 멋있음!

--------------스포주의, 결과있음, 스포有-------------

신입 김승혜의 핸드볼 실수로 액셔니의 페널티킥 타임★

(괜춘괜춘. 축구 신입들이 자주 하는 실수래융)

갠챠나갠챠나 승혜야 넌 애기쟈나 그럴 수 있어

첫경기쟈나 그렇게 성장하는거야

자책하느라 의기소침해진 애기승혜를 달래는 탱크민경

그리고 Again 탱크슛

민경의 탱크슛을 막아보려다 김재화 배우님이 순간적으로 핸드볼을 ㅠㅠ

(갠챠나여 갠챠나여 재화님. 어떻게든 막으려다 그런거잖아여//)

그렇게 개벤져스에게도 페널티킥의 기회가 옴

그렇게 얻은 페널티킥.

김민경의 골 성공으로 1:0 되었고요

그 후

김병지 헤어스타일을 오마쥬한 수비계의 적토마, 

김혜선의 기습 슈팅!

그걸 끝까지 잘 받아낸 오나미의 골이 터졌습니다!!!!!

그리고 2:0

개밴져스 2 : 액셔니스타 0

거미손 조혜련이 없었다면 솔직히 골 몇 개 먹었을 듯

진짜 대박 거미손임ㄷㄷㄷㄷ

 

이젠 액셔니들이 반격할 차례

코너킥을 준비하는 정혜인과 최여진 콤비

저 둘을 신경쓰다보니 혜정을 잊은 개벤져스's

'나 여기있어! 여기 (마크) 비었어!'

존재감 어필 뿜뿜하는 보조개 이혜정

간드앗!!

혜정에게 제대로 올려지는 최여진의 킥

뿅★

어..어..어???????

안될 줄 알았는데 진짜 골 들어감

거기다 골 때리는 그녀들 최초의 헤딩골!!!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최초 맞게찌?)

핸드볼 실수로 골 먹힌게 자기탓 같았던 재화짜응의 표호!!

혜정으아아아앜!!!!!

2:1 됐쥬?

아직 시간 남았쥬?

계속 밀어부치는 액셔니스타는 또 코너킥을 차게 됨.

혜정은 아까처럼 첫 헤더 골과 같은 위치에 서있고

개벤져스 또한 똑같이 이혜정을 노마크

리플레이 아님, 데쟈뷰아님.

이거슨 최여진이 제대로 올려주고 이혜정이 2번째 헤딩골을 성공한거임

첫번째랑 똑같아서 헷갈릴 수 있지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믓찌다 믓찌다!!

이로써 2:2 동점이 되었습니다.

짜릿하고 재밌어죽겠다는 분들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스ㅡ윽

이제 남은 시간은 1분!

이대로 역전패를 당할 수 없는 개벤져스는

김민경 & 오나미 공격수 2명을 투입,

다 몰아부쳐버리게쓰!!!

치열한 몸싸움 끝에 또 다시 김혜선의 미친 쓰루패스

(김혜선 미친 줄ㄷㄷㄷ 와- 수비도 잘하는데 패스도 ddd)

&

오나미의 슛!!!!!!

모두가 환호하는 대박 극장골이 터짐!

ㅘ----

솔직히 승부차기까지 갈 줄 알았음.

승부차기는 너무 쫄려서 나는 무셔운데///

정말 나이스한 골이 터지면서

결국 3 : 2로 개벤져스 승리!

진짜 눈부시게 성장한 개벤져스ㅠㅠ

부상으로 빛을 못봤던 오나미도 탱크같이 밀어붙인 김민경도,

수많은 위험에서 버텨준 조혜련도,

적토마 김혜선의 수비와 패스, 앞으로 포텐터질 일만 남은 김혜승까지

너무 너무 멋졌음!!

내가 이 맛에 골때녀 본다!!

거기다 졌잘싸! 졌지만 잘 싸운 액셔니스타!!ㅠㅠ

액셔니들이 아쉬움보다 호쾌하게 웃어보이는 게 너무 좋았다//

멋진 헤딩골 2개를 선보이며 임팩트는 대박이었으니!

그리고 혜인&여진 콤비는 진짜 너무 무서움 ㄷㄷㄷ

내가 골때녀에 최애, 최최애, 최최최애, 최최최최애,

여튼 다 최애팀이라 이렇게 좋은 경기 치루면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잘해쓰 짝짝짝dddd

나 계속 돌려볼거야.. 보고 또 볼거야...

와...

여운쩔고요..

너무 재밌고요...

다들 보세요.. 츄라이츄라이

꼭 처음부터 제대로 보시는 걸 추천함//

근데 왜 진짜 대상안줬지?

완전 대상감인데 ㅋㅋㅋSBS는 바보

경기 스포 경기결과 개벤져스 승리 액셔니스타 손흥민 승리 결말 아나콘다 구척장신 승리 경기결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