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여심을 한방에 녹일 줄 아는 남자, 이낙연 feat.내여자숙희

by 림츄 2021. 11. 26.
반응형

 

직진녀 숙희는 프러포즈없이 결혼을 했어요

그 말에 눈치보시는 머뭇남 이낙연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얘기를 들어보면 먼저 호감을 표현한 것도

먼저 전화를 건 것도, 결혼을 진행시킨 사람도 다 직진 김숙희님이셨는데

물론 그런 숙희가 좋으니 다 받아준 것이겠지만

약간 무뚝뚝한 넉낌이 없지 않은 여니인데 애정표현은 하시는지요

궁금궁금합니다///

....대답없는 수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표현의 기준이 너무 광범위했나요?

백허그 어떻습니까?

여니님과 수키님의 백허그

ㅋㅋㅋㅋㅋㅋㅋㅋ단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헴 백허그라니///

분명 있을거야 그럴거야

백허그는 아니지만 여윽시 있었음.

바로 직진 수키를 한방에 녹이는 멘트!

낙연 모르게 대형TV를 구매했던 숙희

 

퇴근한 낙연의 반응이 궁금해 두근두근한 숙희와 달리

대놓고 대형TV가 존재감 뿜뿜하는데도 아무 반응없는 낙연

어.. 어째서....

결국 못참고 돌려 물어보는 숙희 ㅋㅋㅋㅋㅋ귀엽 ㅋㅋㅋㅋㅋ

낙연 : ??

저렇게 대놓고 '나 대형TV'라고 외치는데 모른다고??

저 TV가 안보인다고?

낙연의 무관심에 살짝 속상해지려는 찰나

당연히 안보이지! 

난 집에 오면 당신만 보니까!

당신만 보니까

당신만 보니까

보니까

.

.

.

>>>ㅑㅑㅑㅑㅑㅑㅑㅑㅑ~~~~~!!!!!!!

꺄!! ㅠㅠㅠㅠ 

왠일이니 왠일이야!!!!!! 엄훠!! 워후~!!!!

.

.

아이고! 숙희만 녹이는 게 아니라 여심 다 녹이네

난리났네 난리났어!!

갖고 싶다!! 이낙연!!!!!!

 

보고 싶다 !!! 이낙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심한 듯 한 방이 있는 남자.

아니 두 방, 세 방, 백 방!!ㅠㅠ 천 방이 있는 남자, 이낙연!

우리 여니 대학교 보내줘요, 청와대!

수키뿐인 여니의 윙크로 마무리 ㅇ_< ♥

수키 너뿐이란 말이야

남심까지 저격했음 ㅋㅋㅋㅋㅋ

여심남심 다 건드릴 수 있는 남자, 이 낙 연

사람의 마음을 열 줄 아는,

내 마음도 막 들었다놨다하는,

그러나 수키밖에 안보이는 마성의 남자 이낙연이었습니다.

 

내년 대선 생각하니 더 그립고 보고 싶습니다ㅠ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