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강유미] 일진 유미랑 영진오빠랑 나은이네서 놀자

by 림츄 2021. 11. 8.
반응형

일진 유미랑 영진오빠랑 너네 집에서 노는데

PTSD는 나한테 오는 그런 영상

PTSD :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리얼하게 일진 흉내를 잘 내는 강유미와 뮤즈에 집중 ㅋㅋㅋ)

같은 일진이지만 아이돌 연습생인 나은이네 놀러온 유미.

사춘기 소녀답게 입이 거칠고 어려서 양아치인 영진오빠를 좋아한다.

디스코 팡팡에서 외모품평을 했던 DJ새끼를 오빠가 욕해준 것도 심쿵이고

다른 여자애들도 디팡에서 넘어졌는데 자신만 손잡아준 것도

그리고 어젯밤 (잠들어 전화를 못받았지만) 오빠가 전화를 한 것이 아무래도,

HOXY 이 오빠도 나를..?///

두근두근

 

그렇게 나은이에게 영진오빠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나은의 허락을 받아 영진이 오빠를 여기에 부르게 된다.

유미야, 그 오빠는 안돼..ㅠㅠ 소리가 절로 나오는 양아치 영진 오빠.

오자마자 나은이 위 아래로 훑기,

대놓고 유미 쪽주기,

어젯밤에도 PC방 비용 내달라고 전화했는데 안받았다며 뭐라하기...

(유미가 전화를 안받아 돈 안내고 튀었다고 한다...)

그럴싸한 말재간과 큰집에 다녀온 아는 형님과 사업예정..

그럼에도 어린 사춘기소녀 유미는 양아치 영진옵하가 조은 모양이야 'ㅁ'

그럴 수 있어.. 아직 어리쟈나쟈나

 - 강유미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진짜 표정 하나 하나가 다 살아있다.

영진오빠가 너무 너무 좋은 표정, 수줍은 표정, 들키고 싶지 않은 표정 등등

보는 내가 정말 민망할 정도 ㅋㅋㅋㅋㅋ

이렇게 티냈는데 영진이가 모를 리 없다그

그래도 유미는 나은이만 바라보는 영진오빠지만 그런 오빠에게 은근슬쩍 터치하며

재미없다고 대놓고 면박주는 오빠도 그저 됴아됴아//

우리 영진이 오빠 기살려준다고 잘하는 성대모사 나은이게도 보여주라고

뽐내기 시간까지 마련해 줌ㅋㅋㅋㅋ

고딩답지않은 영진오빠의 레트로 성대모사 ㅋㅋㅋㅋㅋ

제법 연식있는 성대모사ㅋㅋㅋㅋㅋㅋ

조용필, 임창정 성대모사에 개터지는 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은이는 웃었을까, 안웃었을까?

유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땜에 웃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광기가 느껴지는 유미의 웃음

유미의 광적인 웃음에 영진오빠도 갑분웃음참기미션

저 머리칼 사이로 보이는 유미의 눈이 너무 무서웠다ㅋㅋㅋㅋㅋㅋ

머쓱타드

왜 자꾸 나은이랑 비교하는거지?

영진오빠를 위해 이 한몸 불살라 웃어줬는데,

(나은이도) 내가 영진오빠를 좋아한다고 말했을 땐 아무말 없었으면서,

영진오빠도 날 위해 디팡 DJ새끼 씹어줬으면서,

왜 자꾸 나만 빼고 둘 사이에 이상한 기류가 도는건데?

왜 그런지 알고 싶다면 강유미 유튜브 채널로 고고! 고고!

===========

한편의 독립영화같았다는 평이 많았던 영상//

정말 대박이었다... 후

일진은 아니었지만 저 시절 사춘기 아이들은 다 비슷했는지

공감하는 댓글도 엄청 많았고

자신은 나름 잘 숨겼다고 생각했던 짝사랑을 주위에선 다 알았던 거 아니냐며

수치스러워하는 사람도 있고 이것 참  ㅋㅋㅋㅋㅋ

(너니?)

뮤지도 엄청났지만 강유미는 진짜 지금 일진에 몸담고 있는 것 같다

일진메이크업 비하인드 메이킹영상 GANG YUMI ESPA K-MEEM KORE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