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복덩방계 큰손 송 여사는 피곤해 feat.런닝산악회

by 림츄 2021. 11. 9.
반응형

런닝맨 2021.11.07 게스트 장혁

가을을 맞이하야 오랜만에 모인 런닝 산악회 회원들.

다들 오색찬란하게 꾸미고 오심 ㅋㅋㅋㅋ

누가 단풍인지 모를 지경으로 화려함//

산에는 안올랐지만 어찌됐건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밥먹읍시다.

메뉴를 고르던 중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심취한 산악회장 유 회장 (유재석).

아무리 뽐을 부려봐도 유 회장 당신은 송 여사에겐 안된다는 하 회원의 말씀.

완전 뽐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에 잘 안가시는데 선거 막바지 총력 유세하느라

런닝산악회의 나왔다는 컨셉의 송 여사님.

'여러분, 기호 천 번 잘 부탁드립니다'

나는 이낙연후보 아니면 지지안합니다

뽐뽐한 송 여사가 자켓 풀어헤치면?

ㅋㅋㅋㅋㅋ

Fashion King Song JiHyo

☆내가 패션왕이다★

역시 여사님은 정열의 빨강색// 하늘색 스카프는 포인트 아이템

저 색안경까지 너무 잘어울리시네욬ㅋㅋㅋ

여자친구따라 등산왔다 송 여사에게 반할 기세인 김 회원 (김종국)

옴맘마?

사콜(사이다+콜라)에도 장유유서(?)가 있는디

어린 송 여사님 먼저 드시라고 스윽- 양보하는 김 회원.

[이 사콜은 저 쪽 머슬맨님이 보내신겁니다]

여자친구 때문에 등산시작 했다더니 여기서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들셈인가?

아니면 송 여사님이 여자친구신가? 크흠흠

유 회장 덕에 망붕력이 마구 올라가는 중 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우리 송여사님은 남자들의 이런 친절이 익숙해

신경도 안쓰고 바로 화장만 고치심 ㅋㅋㅋㅋ

대꾸해주면 착각하는 남자들이 너무 많아서 그러는건지도 ㅋㅋㅋㅋㅋ

여윽시 송 여사

어쨌든 사콜 한잔씩 받았으니 모두 먹읍시다

회원(지석진)도 양 회원(양세찬)도 전 회원(전소민)도 모두 맛있게 사콜을 마시고

"맛있죠, 송 여사님?"

아까부터 옆에서 챙겨주던 연하 양 동생.

산악회 들어왔던 초창기부터 송 여사님 미인이시라는 둥,

여사님만 허락하신다면 사귀어보고 싶다는 둥

외모순위 꼴찌지만 용기내어 들이댔던 엄홍길 대장 닮은 꼴 양세찬 회원.

 하지만 송 여사님 눈에 그저 영거 브라더랍니다

Yeah! Younger Brother

그 사이 우아하게 사콜을 음미하시는 송 여사님보며 빵 터진 하 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쟤 좀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엘레강스 그 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같지 않은 리얼함에 웃음터진 하하 hahahaha

저렇게 선글라스 올리는 게 틀린 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뭔가 자꾸 웃음이 나오는 여사님 포스

고풍스럽게 치켜든 새끼 손가락때문일까?ㅋㅋㅋㅋㅋ

유재석 회장 : 저기, 송여사님

[품격] 응~ 왜~ 우리 유 회장~

어흡..ㅋㅋ.ㅋ..ㅋㅋ...ㅋㅋ송 여사님 ㅋㅋㅋ크흡

여사님 행동 하나하나가 부담스럽고 재밌는 유 회장.

양 동생을 미치게 만드는 매력의 송 여사

산악회의 망붕악개 유 회장 : 여사님은 지금 솔로시죠?

ㅇㅇ. 싱글. Single. 미혼.

송 여사가 미혼이라는 얘기에 여기저기서 쏟아지는 질문.

하동훈 회원 : 근데 송 사장님은 뭐하시는 분이세요?

왠지 경기도 쪽 주차 한 10대 가능한

큰 추어탕집 운영한다해도 어울릴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실제론 여기저기 땅보러 다니는 복더방 큰 손인 송 여사님.

 

그때,

??? : 송지효 여사님은 남자친구 없으세요?

나이 지긋한 지 회원의 추파.

만나자마자 회원들한테 극딜당한 해양구조대 스타일 패션이 강점 ㅋㅋㅋㅋㅋㅋ

송여사에게 추파던진 뒤 왜인지 쑥스러워하는 지 회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혼자가 된지 얼마 안됐다구요???

폭로하는 하 회원

잠원동에 계신 형수님 생각에 눈물이 난다

불륜은 참을 수 없숴!

얼른 건배사로 수습하는 유회장

자, 다들 류수정!!!!! 류수정!!!!

(지석진 회원님 아내 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악회 회원들의 추파에 피곤해질뻔한(?) 송여사님이었다.

참고로 맛있는 사콜을 만들어주신 전복자 이모님께 박수!

언제나 최선을 다해 활동적이신 전복자이모님!

사콜 마는 기술로 유튜브채널까지 운영하고 계신가봉가 ㅋㅋㅋ

어딘지 알면 꼭 구독하고 좋아요 눌러드려야지///

runningman spartace jun somin lee kwang soo couple chu hug momen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