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자석같은 여자 박재즈의 남자 feat.홍진호

by 림츄 2022. 2. 21.
반응형

크라임씬 시즌2 에피소드6 - 크루즈 살인사건 중...

 

최고의 재즈가수이자 여린 여자(?) 박재즈

여리지만 선방재즈

부선장男=살해당함

부선장과의 관계에 대해 얘기하고 다녔던 하승무원

 

 

 

어머어머! 쟤 말하는 거 봐!

박재즈보다 더 놀라는 홍선장

홍선장만 모르지 암암리에 퍼져있던 두 사람의 소문

그런 박재즈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하지만 부선장과는 아무 사이 아님

하승무원이 뒤에서 그런 말도 안되는 소문을 내니 열받아서

빵은 빵인데 못먹는 빵인 선빵을 날린것 뿐입니다

리얼리?

예쓰 리얼리 But,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달라붙는 자석같은 여자라

부선장 역시 가만히 있던 저에게 지혼자 달라붙었을 뿐이고

반협박때문에 만난거지 마음을 주진 않았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알아서 달라붙는데 어떻게 합니까?

박재즈 : 예쁜 게 죄가 되나요?

박재즈 : 예쁜 게 죄가 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 반응은 싸늘했지만 그렇다고 한다

여튼!!

 

 

 

 

 

안좋은 쪽으로 소문이 나서 박자석재즈는 억울 ㅠ

아까부터 박재즈를 열심히 의심했던 홍선장은 제자리로-

그리고 자신을 범인으로 살짝 몰아 빈정상한 박재즈는 선전포고를 날리고

그 말에 어쩐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홍선장이다

어쩐지 싫지만은 않은 미소...유후~★

왜?

 

왜?

 

도대체 왜?

 

왜냐하면!!!!!

홍선장의 핸드폰을 GET한 하니.

낯설지만 낯설지 않은 누군가를 발견.

다정하고 닭살스런 문자의 그 이름 "꾀꼬리"

 

꾀꼬리?

꾀꼬리? 목소리가 꾀꼬리?

우리 재zz언니도 목소리 꾀꼬리쟈나쟈나

설마...?

 

설마?!

 

ㅇㅇ

>>ㅑㅑㅏㅑㅑㅑㅑㅑㅑ!!!!!!

홍선장이랑 박재즈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였음!!!!!

홍선장의 연인 꾀꼬리양이 박재즈?!

어 쩐 지 ! ! ! ! 

부선장의 강요에 어쩔 수 없이 만났다는 얘기에

박재즈를 막 막 째려보고

'그렇다면 박자석씨, 현재는 남자가 없는거죠?'

장탐정의 사심섞인 질문에

노코멘트하는 박재즈와

'없으면 어쩔건데?! 당신이 사귈거야, 뭐야!'

오히려 더 역정내던 홍선장!이었음

그랬구만 그랬어!

특히 박재즈가 하승무원에게 선빵을 날렸던 날,

승객에게 피해를 준 하승무원에겐 감봉 및 시말서를 쓰게 했는데

같이 싸웠던 박재즈에겐 아무런 처벌을 내리지 않았더랬지

물론 박재즈는 시매니저가 관리하는 직원이라 그런거지만

정말 그 이유에서만일까?ㅎㅎㅎㅎ

 

네. 더이상 묻지 않겠습니다 ㅎㅎㅎ

여튼 둘이서 그렇고 그런 사이랍니다//

으그으그~//

 

이왕 들킨 거 대놓고 티내기로 한 콩&재z

행복의 커플댄스 랄랄라~♬

'그런데 콩! 어떻게 날 의심할 수 있어?'

생각해보니 서운!

우리 꾀꼬리가 상처받을까 안절부절못하는 콩

'당신을 사랑하니까

당신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서 그랬던 거야!'

'그랬던거야, 콩? /// 꺄르르르르'

금새 풀린 박재즈 ㅋㅋㅋㅋㅋ

싸랑하는 콩에게만 새침하고 앙증맞게>ㅁ<ㅋㅋㅋㅋㅋㅋ

'저런 사랑스런 여자를 의심하다니! 내가 바보였숴!

내 여자는 결백해! 범인은 저 새끼야!!'

어떤새끼?

이 XX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졸지에 욕먹고 범인취급당하는 장항해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재즈랑 콩, 행복한 사랑하길바라~~~~~

 

그러나 잠시 후

박재즈 가방에서 총 나옴 ㅋㅋㅋㅋㅋㅋ

(부선장男은 총맞아죽음)

꾀꼬리에서 무서운 여자로 돌변 ㅋㅋㅋㅋㅋ

힘으론 안되니 총을 쓸 수 밖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바로 박재즈가 범인같다고 하는 홍선장

ㅋㅋㅋ이 갈대남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

아주 다행히 범인이 다른 사람이라고 밝혀지며

박재즈와 홍선장 두사람은 예정되어있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그런데

!!!!

홍선장 죽음

?!

살인사건은 끝나지 않았다....

 

---------+보너스+-----------

남자들이 달라붙는 자석같은 박재즈에게

끌리듯 달라붙을 뻔 했던 남자가 한명 더 있었으니

바로

장  감  독

첫만남부터 박재즈의 아름다움을 칭찬했던 장감독

넘어갈 뻔 했답니다.

(박재즈는 가만히 있었는데 자기 혼자 넘어갈 뻔 했음)

그러나 박재즈의 노래를 듣고 마음을 접었다나 뭐라나~~ 넝담~

 

여튼 박지윤은 짱임dddd

박지윤 홍진호 장진 장동민 하니 커플 모음 움짤 러브라인 스포주의 결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