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라임추리반

시매니저의 취향인 박재즈 ㅋㅋㅋ feat.크라임씬

by 림츄 2022. 2. 14.
반응형

크라임씬 세계관 속 최고의 목소리를 가진 재즈가수 박재즈

노래 한 번 들어보실래요?

 Fly to the moon~♬ 

원곡을 창조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이 특징 ★

?

그의 노래를 이해하지 못하고,

뱃멀미하는 손님들을 위한 노래라는 오해도 종종 받지만

(ㅋㅋㅋㅋㅋ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웃긴 ㅋㅋㅋㅋ)

나나나나~♪

(아이러니하게 가수가 가사를 모름ㅋㅋㅋ)

그래도 박재즈는 노래를 멈출 생각이 없다!

자기 취향아니라고 막말하는 장항해ㅋㅋㅋㅋㅋ

물론 느낌상 아나운서 출신의 남편자식이 둘 있을 것 같지만

박재즈는 미혼입니닼ㅋㅋㅋㅋㅋ

깐, 여기서 드는 의문 하나.

"박재즈는 어떻게 뽑힌거죠? 말해봐요, 시매니저!"

(박재즈 직속상사 시우민 매니저)

박재즈가 좋아서 뽑았다는 시매니저의 파격발언.

무엇이 좋았던게죠?

바로 손님들을 웃게 하는 박재즈의 노래가 좋았다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즈의 노래를 듣고 너무 좋아하는 시매니저를 보니 납득 ㅋㅋㅋㅋㅋㅋ

누가 뭐라해도 굴하지 않고 계속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며 행복하길 ㅋㅋㅋㅋㅋ

박재즈여, 영원하라

크라임씬 비하인드 NG모음 촬영모습 홍진호 커플 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