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큐멘

첫데이트에 긴장해서 잡은 물고기 놓친 썰 푼다

by 림츄 2020. 3. 15.
반응형


첫데이트에 긴장해서 잡은 물고기 놓친 썰 feat.물총새

눈팅만 하다가 첫데이트 때 긴장한 썰 푼다.


나 스스로 이런 말하기 좀 그렇지만 부화해서 지금까지 혼자

물고기 잡아먹고 살았어서 솔직히 물고기 좀 잡는다.

마침 암컷 물총새도 물고기 좀 잡을 줄 아냐고 묻길래

실력발휘 좀 하려고 강에 데려가서 한 번에 물고기를 뙇!!

은 실패;;

아, 돌이 겁나 미끄러웠음. 돌 때문임. 암튼 그럼.

이상하게 그 날따라 물고기가 겁나 빨리 헤엄쳐서 몇 번 놓쳤더니

암컷 물총새가 얄짤없이 고개 돌리더라.

(정 떨어져 하는 게 눈에 보였음)


실망해서 날아갈까봐 다시 한 번 총알같이 다이빙해서 겨우 물고기 잡음 (짝짝짝)

와씨- 진짜 물고기 안놓치려고 눈 뜨고 잡았더니 나중에 눈 빨개짐.

아무리 급해도 물 안에선 눈 감아라. 경험임.

내가 평소에 박력있고 좀 무뚝뚝한 숫컷 물총새라 오다 건졌다고 물고기 던져줬더니

암컷 물총새 좋아하더라, 흥

"목에 걸리지 않게 머리쪽부터 드시라고 제가 꼬리쪽을 물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뇸뇸뇸

암컷의 마음을 얻기 위한 수컷의 노오력

원래 세 네마리 더 잡아주려고 했는데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았는지 그냥 놀잖다.

되게 터프한 성격이신 듯/// 그리고 지금 같이 살고 있다.

물고기 놓쳤다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잡아줘라.

그럼 마음을 여신다.

그럼 긴장한 썰 남기고 이만 총총총

by.수컷물총새

- EBS 다큐프라임 한국의 강 2부 그들이 돌아오다 中 -

다큐 나레이션과는 전혀 다름을 알려드립니다 ㅋㅋㅋ

물총새 커여워// 조신한 수컷물총새


연애의 참견 조류 연애사 남자의 정성이 여자를 움직인다 가성비따지는 놈들은 버려 Korea bird.gif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