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카타르 월드컵 기념 축구짤 모음 feat.이강인, 조규성, 손흥민

by 림츄 2022. 12. 6.
반응형

<이 아이는 커서 월드컵에 출전합니다>

KBS에서 편집한 짤이라하오

좀 까리한데?

Korea soccor player Lee Kang In No.18

<초딩 이강인이 좋아하는 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송은 못참지

근데 표정이 너무 사촌동생이랑 존똑이라

낯설지가 않아...

 

 

<이강인과 닮은 서준아빠 >

 

이강인이 아니라 위강인 ㅋㅋㅋㅋ

이강인을 보면서 배용남 닮았다는 얘기가 많았나봄

바로 따라해주는 피식대학

'선발로 얼마나 열심히 뛰었으면

얼굴이 저렇게 부었냐며 고생했다'는 댓글 생각나네 ㅋㅋㅋㅋ

 

<현란한 드리블로 형들 제치고 씐난 이강인>

지..진짜 사촌동생같아 ㅋㅋㅋㅋ

막둥이의 재간에 사촌동생 생각나서 꽤 약오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달라붙는 걸 싫어하는 강인 리>

 

누가 그러던데 슛돌이 시절에도

막 달라붙는 거 싫어했다던데 ㅋㅋㅋㅋ

놀리는 재미가 있는가봉가

 

근데 조규성은 괜찮다?

달라붙고 스킨쉽하는 건 싫지만

조규성의 키갈은 괜찮다?

강인아, 말해봐

애틋하게 키갈하면 괜찮은거야? ㅋㅋㅋㅋ

이강인에게 키갈날리는 조규성.gif로 엄청 유명한 짤 ㅋㅋㅋㅋ

뭔데 뭔데, 둘이 뭔데 0//ㅁ//0

(패스해 준 강인이가 고맙고 이뻐서겠지만)

Korean handsome striker Jo kyu seong No.9 kiss Lee Kang in chu hug sweet skinship gay

강인아, 규성이 형이 잘생겨서 괜찮은거야?

월드컵 섹시스타 순위에 오를만큼 섹시해서 그런거야?

섹시한데 벤투감독의 애칭은 '규니'

근데 규성이 형 상습범이네 ㅋㅋㅋㅋ

황희찬 선수의 가슴을 너무 꽉 움켜쥐었어 ㅋㅋㅋㅋ

내가 괜히 대리아픔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조규성 선수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유.

그래서 짤이 많아서 완전 횡재>ㅁ<

아니 글쎄- 안양에서 뛰던 시절,

이 때가 벌크업 전이었대요(소근소근)

정말 벌크업 전 맞아요?

엄머엄머 몸이 왜이렇게 조아?///

눈 돌아간다, 눈 돌아 가!

부럽다. 나도 몸 좋고 싶다 ㅠㅠ

 

 

여튼 화제가 됐던 그 남자의 등장씬

그냥 씬

팬서비스씬까지 열심히 봅시다

 

여기서 조규성 해외반응이 빠질 수 없지요잉

여친이 왜 한국을 응원하나 했었대 ㅋㅋㅋㅋㅋㅋ

외국에서도 핫하대유

외국남자도 사랑하는 조규성 ㅋㅋㅋㅋ

여튼 한국 짱이다잉

 

<남다른 감성의 황희찬>

인터뷰 중 낙엽이 굴러갔나봉가

그냥 웃음이 새어나오는 사춘기 여중생 재질의 희찬

인터뷰 내내 계속 웃음이 멈추질 않았던 ㅋㅋㅋㅋ

도대체 왜 웃는건데 ㅋㅋㅋㅋ

 

<유니폼 다 벗고 들어온 황희찬>

ㅗㅜㅑ

근데 그거 알아요?

내가 황희찬 선수보다 몇 배는 더 먹는다는 거?

ㅠㅠ

 

<황희찬의 골을 본 손흥민>

이건 제목 그대로임 ㅋㅋㅋㅋ

덧붙일 말이 없어 ㅋㅋㅋㅋ

근데 이 골을 보고 손흥민 선수도 당황했대유 ㅋㅋㅋ

 

<히샬리송 기강잡는 손흥민>

볼 꼬집

 

>월클만 찍는다는 축신짤 (이니에스타, 메시)<

선수 한 명을 상대로 몇 명이 .. 와..

난 못해ㅠㅠ

저 압박을 어떻게 견뎌..ㅠㅠ

정확한 패스와 골 ㅠㅠ 감동 그 자체였다그

 

+ 포르투갈 경기 후 우는 김용만 & 정형돈

 

여자배구도 그렇지만 축협도 그렇고

우리나라는 정말 협회가 엉망인 것 같아.

어른들이 나빠.

배구협회 축구협회 ㅋㅋㅋㅋ빙산연맹 등등

양궁협회 발톱의 때만 좀 닮았으면 좋겠다.

여튼 선수들 짱!

토트넘 선수들 리버풀 손흥민 축하 반응 해외반응 일본반응 중국반응 모아보기

 

 

카타르 축구 짤 모음 웃긴짤 감동적인 짤 독일 2:0 스킨쉽 뽀뽀 황의조 김민재 포옹 이강인 여자친구 조규성 여자친구 여자 아이돌 걸그룹 멤버 뉴진스 언니 

아스날 토트넘 리버풀 선수 포옹 달래주는 눈물나는 호날두 브라질 요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