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네이마루는 남자도 꼬실 마성의 남자가 확실합니다 + 손흥민

by 림츄 2022. 12. 22.
반응형

네이마루 에버랜드 갈 때

재밌고 호감이긴 했지만

그렇다고 큰 관심은 없었는데 말이죠.

이 짤을 봐버렸읍니다.

진짜 이 짤을 본 순간 나는 반해버렸어.

푹 빠져버렸어.

네이마루는 마성의 남자가 확실합니다

격한_몸터치_당한 후_남자홀리는_네이마루_.gif

 

솔직히 저 짤보면서 와씨, 사람을 무슨 공처럼 계속 차.

아무리 견제대상이라지만 너무 대놓고 저러잖아!!

봐봐! 네이마루도 화났네!

열받아서 팍! 하고 일어서잖아! 너 죽었다!

우리 네이마루 오빠한테 너 죽었어!

했는데

와...이야.......

녹는다..... 사람이 녹네..

진짜 미소에 사람이 녹을 수도 있구나 ...

화내려다가 와.. 우와.. ///

저 격하던 남자도 녹는거봐..

쟤맘내맘 같아.

저는 네이마루의 포로입니다.

솔직히 봐도 봐도 설렘ㅋㅋㅋㅋ

사랑해 사랑해 너를~~~

진짜 남자다잉!

솔직히 섹시하기도 하고 참.. 좋으네..

까리하고 잘생긴 네이마루

고놈 참 자알생겼다. 이야. 순수+핸섬+청초+섹시

여튼 진짜 저 미소때문에 한동안 설렜드아///ㅎㅎㅎ

 

이대로 끝내긴 아쉬워서

손흥민과 네이마루의 야릇한 짤을 준비했습니다!

는 농담이고요,

굉장히 재밌는 손흥민 귀여운 미니미 버전 투척하고 휘리릭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쥬?

만든 사람은 CG 디자이너이고

축구 선수들로도 저런 짤을 만든다고 합니다.

본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손흥민 외에 여러 축구 선수들

미니미 짤이 있다고 하네요.

포토샵 능력자시네~!

게이 축구 gay soccor 스킨쉽skinship 브로맨스 bromance 짤 움짤 모음 메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