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포쓰

[여자배구] 도로공사 우승기념 여운짤들 모음 ;ㅁ;

by 림츄 2023. 4. 10.
반응형

도공의 승리로 끝난 흥국생명 vs 도로공사 챔피언 결정전

나 아직도 떨리잖아

아직도 두근두근하잖아

이래서 여자배구보잖아 아오 도.로.공.사!

후우후우

여운이 쉽게 가시질않아서

흥국생명vs도로공사 짤 모아봤잖아

순서는 뒤죽박죽이잖아

레츠꼬우~*

 

[국가대표 전 주장과 현 주장ㅠㅠ]

박정아를 축하해주는 배구황제 김연경.

정아vs연경 자체로 흥미진진했지///

여튼 김연경은 무시무시했다ㅠㅠ

개인적인 바램으론 흥국을 떠났으면 좋겠....

흥국은 연경쓰를 너무 괴롭혀와서 많이 싫음...

보기만 해도 좋은 박정아와 김연경의 포옹장면.

 

 

[김종민 감독, '나 지금 떨고 있니']

ㅋㅋㅋㅋㅋ사진과 제목 적절한 거 보소ㅋㅋㅋㅋ

다굴맞기 좋은 날씨네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이정철 때리던 박정아가 생각나면서 빵터짐 ㅋㅋㅋㅋ

다행히 안맞았다고 합니다.

 

[도로공사 우승 트로피]

2번째 우승이라니ㅠㅠ V2라니..ㅠㅠ

그런데 배유나, 문정원, 정대영, 전새얀, 박정아가 FA라니!

ㅠㅠㅠㅠ

 

[우승확정에 신나는 도공이들]

기쁘냐, 나도 기쁘다

다같이 방방 뛰는 게 너무 귀여웠다

 

[겁없는 신인 강심장 이예은]

득점은 몰라도 실책하지 않을 자신이 있었다는 예은이.

어마어마한 강심장이 낳은 예은타임 ㅎㄷㄷㄷ

 

서브가 툭 떨어질 듯 네트를 넘어가는데 와- 멋지다, 예은아!

몇 번이고 네트에 걸리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넘어감

 

[우승 트로피와 박정아]

우승 트로피는 기타일 뿐

좌자자자장~

행복한 봄정아

리그치르고 봄배구하고 국대나가고

1년 내내 배구하는 박정아 ㅠㅠ

 

[메가랠리에 쓰러지는 도공이들과 흥국이들]

여배에서만 볼 수 있는 메가랠리

이 맛에 여배본다해도 과언이 아니지 헤헤헤

보는 나도 숨찬데 뛰는 선수들은 미쳐버릴 듯

점수내고 주저앉은 정아랑 그 뒤에 아스라히 쓰러지는 원정이까지 안쓰럽ㅠ

그런데 우승금액이 7000만원이라고요?

좀 더 써라. 다들 십여년전 우승금액이냐 그러더라.

딱 느그들스럽다 배협아

 

[경기를 끝내는 클러치박]

챔프전 5차때 정아는 계속 풀리지 않는 경기때문에

속으로 (나한테) 주지마라 주지마라, 라고 했다 함

그러나 클러치 14, 15점을 만들면서 경기 Done!

 

[배구천재 배유나의 정수리디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유나는 진짜 내 웃음벨 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잘해. 겁나 멋져. 배구천재인데 웃겨 ㅋㅋㅋㅋㅋ

머리맞고 예쁘게 올라가는 공까지 퍼펙트

진짜 배구배씨 맞능가봉가

 

[문박크로스]

이게 스포츠가 주는 감동이다 이것들아

(괜히 화냄 ㅋㅋㅋㅋ)

스포츠 애니의 한 장면같았던 문정원과 박정아의 포옹

 

[도공 삼총사]

귀염둥이 안예림, 백채림, 우수민

다음엔 경기에서 더 많이 보자긔~'ㅁ'd

 

[흥국생명에서 제일 무서운 김다은]

난 흥국이랑 경기할 때 김다은이 제일 무서움.

너무 잘해서 ㄷㄷㄷ

김연경은 당연히 무서운 주포니까 미리 마음을 먹고 있지만

다은이는 도공 실점먹을 때 또 다은이야?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게끔 잘함

늘 너였다, 다은아

다음 시즌에 더 강해져서 돌아오겠다는데

너무 무섭쟈나쟈나

 

[여윽시 배구황제 김연경]

 

김연경 '10번 유니폼' 올림픽 박물관에 전시된다.

이런 김연경입니다.

난 승부욕넘치고 열정적인 김연경이 너무 멋짐d

 

근데

흥국지니까 잘나가는 여자 질투하는 찌질한 남자들 종특나오더라ㅋㅋㅋㅋ

멀쩡한 남자들은 안그렇던데 꼭 그들만 그럼.

(싫어할 순 있음. 근데 이유가 투명)

김연경은 처음부터 끝까지 잘했음. 무서울 정도로.

김연경 싫으면 데폭남 정지석이나 받아준 남배판가서 남자배구나 응원해.

으휴

그리고 아직도 네트잡은 거 갖고 시비거는 애들 있던데

그것만 보면 남감독 차상현 생각나서 ieeee-c--

네트잡았다고 공문이나 보내는 쌍남자

그게 정말 문제였다면

박정아도 네트잡고 다른 선수들도 잘 안풀려서 네트잡았을 때

그건 왜 공문 안보냈는데?

아주 쌍남자야, 쌍남자 -_-

(이젠 네트잡으면 공문드립침. 어! 차공문!하곸ㅋㅋ)

진짜 꼴보기 싫음. 맨날 심판들한테 진상부리고 기싸움하고

고집 ㅈㄴ 세보여서 같이 하는 선수들이 더보기

나이많다고 승질만 부리는 ibk 김호철도 더보기

(할말하않)

제발 남배에서 실패한 남감독 여배에 안데려왔으면 좋겠다ㅠ

실패하더라도 그냥 여자 감독 써봐.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잖아.

남감독이라고 다 잘하는 것도 아니더만

 

이런. 짧게 짤 파티하려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흥분해서 하하하

여튼 배구황제 김연경 리스펙ddd

 Korea Volleyball Kim yeon koung Park jeong ah

 

[5차전 5세트 처음을 알리는 정아의 서브에이스]

다들 지친 상황에서 5세트 시작하자마자 서브에이스 터진 박정아

그런 정아가 신기(?) 기특한 최고리베로 임명옥와

자신의 손이 신기한 박정아

이 점수를 시작으로 쭈욱 달렸지비요

 

[배구도사 배유나의 블로킹]

배구천재 배구도사 배구배씨 

약간 일본만화에서 늘 웃고 있어서 쉬운 상대일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최강 빌런인 느낌?

경기가 잘 안풀릴 때마다

막힌 혈을 뚫어주는 어마어마한 선수다

 

[리버스 스윕을 향해 스마일]

나만 또 긴장했지

나만 또 떨고 있었어

선수들은 웃으면서 화이팅하는데 나만 덜덜덜 ㅋㅋㅋㅋ

 

[정아와는 완전 다른 성격의 정아어머니]

조용하고 침착한 박정아와 달리 엄청 활발하신 정아어머니 ㅋㅋㅋㅋ

인터뷰하시는 걸 보면 김다비(김신영)이모 생각나고 그럼 ㅋㅋㅋ

어머니도 인정하는 외향성인 자신과 다른

내향성의 딸 박정아

경기끝나면 정아 손잡고 팬들 싸인해주고

사진찍어주라고 끌고 다니신다고 ㅋㅋㅋㅋ

 

[그런 엄마가 살짝 창피한 증아]

엄마! 내 알아서 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심 현실모녀모먼트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우리 정아 ♥]

국대 주장 박정아로 마무리

김연경도 국대 은퇴했고 나중에 박정아까지 국대 은퇴하면

정말 많이 그리울 것 같다ㅠㅠ

 

당연히 캣벨, 이윤정, 문정원, 정대영, 임명옥 선수들도 최고였슴다!

함께한 도공선수들 모두 스릉흔드!

다들 고생했어요!

 

여자배구가 이렇게 재밌습니다'ㅁ'd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래용

 

출처 : 구글링, 여자배구갤러리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용'ㅁ'

박정아 재밌는 인터뷰 김연경에 대해 김희진 김박 김다솔 이원정 세터 이윤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