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라임추리반

[여고추리반] S반 선발시험에서 멋진 점수를 받은 결과

by 림츄 2023. 10. 15.
반응형

[여고추리반 시즌1] 새라여고 깜짝 S반 선발 시험

 

모의고사보다 더 빡세다는 새라여고 상위클라스 S반 선발 시험

오늘 봅니다

너희가 준비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거야

민정음 선생님의 또똣한 한 마디

그러나 갓 전학 온 우리 여고추리반은 당황스럽기만 하고

이때 재재가 나서서 옆친구에게 시험범위를 물어본다

"저기 친구야~ 우리 시험범위가 어떻게 되니?"

교과서 전 범위 다.

!!!

아하! 그렇다면 교과서 위주로 공부하면 되겠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친구야

감사의 인사 후 바로 슬퍼진 재재

"얘들아.. 시험범위가 교과서 전 범위래ㅠㅠ"

어쩐지 어떤 애는 영어공부하고

어떤 애는 수학 공부하더라ㅠㅠ

추리반이 망연자실하고 있을 때 모두가 S반 선발에 진심인 반 친구들

그런 모습을 보니 확실히 S반의 정체가 너무 궁금함

최대한 열심히 풀어서 5명 중 1명이라도 S반에 들어가보자

 

 

시험을 치루기 위해 2인 1조로 감독 선생님들이 오시고

컨닝 방지를 위해 카메라도 설치,

책상 속, 가방 속, 싹 다 싹다 검사한다.

시험 시작

45분동안 열심히 해보세용

아무리 그래도 예능인데 설마 시험이 어렵겠어?

예. 찐으로 어렵습니다. 정말 찐 시험입니다.

(너무해 ㅠㅠ)

세상을 원망해보는 예나와

현실 본캐 소환해서 매니저 부르는 상생 상상까지 한 도연 ㅋㅋㅋㅋㅋ

(너무 충격이라 인터뷰 도중 말까지 더듬음 ㅋㅋㅋㅋ)

매니저=봉권

그리고 정말 (바비에게서) 험한 말 나올 정도로 시험문제는 어려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빠르게 수습했으니 됐다ㅋㅋㅋㅋ

도망도 못가는 거 걍 풀자

모든 문제를 5번으로 찍은 5번 장인 최예나

시험을 되게 못보는 타입의 비비와는 다르게

ㅋㅋㅋㅋ유난히 불타오르는 박지윤 학생

시험을 잘 보려는 욕망(?)이 아닌 그저

S반을 파헤치려는 책임감때문이니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ㅋㅋㅋㅋ

그리고 왠지 기대되는 The Reader 재재~//

찐으로 시험보는 듯한 느낌

이열~~

재재는(은) 야무지게 문제를 풀기 시작했다.

과연 지윤학생과 재재학생은 S반에 갈 수 있을까요?

 

그렇게 시험 끝-!

ㅋㅋㅋㅋㅋㅋ시험끝나면 나는 어이털리는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은 갑작스런 시험에 당이 떨어지고 토할 것 같고 열이 받았다.

장도연 : 나 담배 배울거야ㅋㅋㅋㅋ

박지윤 : 나 탈선할거야. 패배자가 된 기분이야

시험 다 본 추리반 친구들을 다들 삐뚤어졌답니닼ㅋㅋㅋ

역시 시험은 위험해

 

그리고 공포의 S반 선발 시험 성적표가 나왔답니다~!

자! (S반 합격자는) 1반, 2반에서

각 2명씩 총 4명이 나왔다!

우리반에도 2명이 있다는 뜻이다

서, 설마...?

우리 중에서?!

내심 기대하는 추리반.

왜냐면 누군가는 S반에 들어가 새라여고의 미스터리에 가까워져야하니까

 

S반 합격자가 누구냐면 바로!

장지수, 강수연이다!

- 원래 이름은 강지수, 장수연이다. 민정음 쌤은 건망증이 심하다.

 

그렇게 추리반 OUT, 추리반 OUT

합격한 두 사람은 S반 오리엔테이션 열심히 하고-

그리고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모르게 멋질 것 같은 5명

아주 인상적이야

내가 이 학교에서 선생님을 하면서 이런 멋진 점수는 처음이야

ㅋㅋㅋㅋㅋ새라여고는 명문고라그

그 명예의 주인공은 바로

박지윤, 장도연, 재재, 최예나, 비비

니들은 아주 치열하게 꼴찌쟁탈전을 벌였다

 

선생님, 누가 꼴찌인지만이라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ㄴㄴ 그건 얘기해줄 수 없어

왜냐면 너희 점수가 너무 충격적인데

대학교 학점처럼 나왔거든

내가 여기까지만 얘기할게

웃음이 나오니? 추리반 친구들아?

너희는 끝나고 봉사활동 해야 하니까

집에 갈 생각하지 마

그러게 추리반은 멋진 시험점수를 받고

S반 시험도 떨어지고 교내 봉사까지 확정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고추리반 시즌 3를 기대하며 시즌 1부터 복습복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