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요즘 눈에 들어오는 아이돌 짤들 K-POP IDOL GIFS

by 림츄 2016. 7. 1.
반응형

 요새 아이돌 잘 몰라유.

 얼굴을 알면 이름을 모르고 이름을 알면 얼굴을 모르고

얼굴과 이름은 아는데 그룹을 몰라서 검색해보면

막 딴 사람이 나오고 막 그룹에 내가 찾던 아이가 없고.. ...

 하아.. 눈에 습기가..;ㅁ;

예전엔 아이돌들 다 꾀고 있었던 내가 이렇게 나이를 먹었나 싶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에 들어오는 젊은이(?)들을 계속 보고 싶고

격하게 팬질은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많이 애끼고 있어유//

그래서 누나 마음 설레게 한 죄??로 포스팅해유

LOVE K-POP IDOL BOY GROUP

아이콘 IKON 비아이 B.I

 

얼굴은 알았지만 이름을 몰랐던 케이스의 비아이 ㅎㅎㅎ

 TV에서 보고 아! 검색하고 싶은데 이름을 몰라!!하고 외쳤던 때가 있었지만

 우연찮게 알게 되고 '야호~!' 외쳤던 비아이 YEAH-A!

 

 눈에 띄게 잘생김

 

 부채를 들고 있는 모습이 되게 고전적임ㅋㅋㅋㅋ


 둑흔둑흔

맞아. 누나는 변태야ㅠㅠㅠㅠ


갓세븐(GOT7) 잭슨JACKSON

사랑과 애정이 넘치는 짹슨짹슨. 너무 귀여움.

잭슨은 이미 너무 유명하지만 JYP 애정하는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재밌음 ㅎㅎ

 

ㅉㄱ쓴 ㅜㅇ움

 작은 뱁새같은 잭슨

 

비투비(BTOB) 육성재 Yook SungJae & 이창섭 Lee ChangSub

 

팔짱을 끼면 이성이 되돌아오는 짤 ㅋㅋㅋㅋ

 

 남자끼리 뽀뽀하면 이성이 되돌아오는 짤ㅋㅋㅋㅋ

 K-pop idol boy group kiss scene bromance

 내 이성이 마비되는 짤

이창섭 시선강탈 짤

이창섭 시선강탈 짤 2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피라냐냐 육성재냐

 육성재와 이창섭의 캐미가 좋음 ★


 

 아!

 

 

 육 의사와 이 환자.

 

그나저나

 

 B TO B는 개그그룹인가요? ㅎㅎㅎ

  

 빅스(VIXX)의 켄 KEN

 어디서 망상짤을 봤슈.

 거짓말하고 클럽갔다가 마주친 남친 짤이라던 것 같은디..

 ......겁나 섹시하구만..유....털썩..

이 짤 하나에 내 마음을 뺏겼슈. 난 그대꺼유. 가져유.

부탁이야! 날 옥죄어줘!! (미친ㅋㅋㅋㅋ)

 

 이 친구 아주 재간둥이구먼


 빅스[VIXX]의 레오 LEO

 

 레오요?

 제가 아는 전설의 짤들 중에 최고였어요.

 

내 손가락이 열 개라니!!

인체신비의 짤

 

 아들 낳은 후궁

 ㅋㅋㅋㅋㅋㅋ이것은 전설의 레전드 짤

 

 전설의 좌찌우찌

 ㅋㅋㅋㅋㅋ제목지은 사람에게 상줘야되는 짤

 내 배꼽을 가져간 짤

 찌찌보고 정들긴 처음인 짤

진짜 레오는 모를래야 모를 수 없는 아이돌이었음 ㅋㅋㅋㅋ

역시 마성의 레오 ㅋㅋㅋㅋ

 이런 레전드짤만 올리기 아쉬워서 ~


 

 

 

뭔가 큼지막한 이준기 느낌?

그런데

사실 레오는 짤들만 봐와서 목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는....;;

굉장히 미성이라고 하는데 영상을 찾아봐야겠구먼유//

 

여기까지 레오레오//

 ==================

아이돌 웃긴 짤, 팬이 아니라도 저장한다는 팬저짤을 보면 저절로 정이 들어부러써!

 ㅎㅎㅎ

 누나를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유~♥

 문제시 숙연하게 삭제 


아이돌 움짤, 웃긴 움짤, 잘생긴 움짤, 계속보게되는 움짤, 망상짤, 설렘짤// Eng sub funny 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