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아해

닥터 산드라 리 (Dr.Sandra Lee)

by 림츄 2016. 8. 16.
반응형

 

즐겨보는 유투브 채널 & 유투버

 

 닥터 산드라 리 (Dr.Sandra Lee/aka Dr.Pimple Popper)

 https://www.youtube.com/DrSandraLee

 

여드름과 피지, 고름, 블랙헤드를 짜며 희열을 느끼는 나는

 유투브에 이런 채널이 있었다는 것에 너무너무 놀라서 어쩔 줄을 몰라했다.

 수많은 영상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채널은 바로 닥터 산드라리!!

 망설일 것 없이 구독하고 동영상 정주행. ;ㅁ;

 wow! 오 마이 갓! 지져스!!

  

이런 걸 좋아하는 내가 변태인가?싶어 취향을 감추려했으나 

닥터 산드라리의 채널 구독자만 160만명이 넘으니ㅠㅠ

 나와 같은 쾌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에 또 다른 행복이이ㅠㅠㅠㅠ

 주로 고름을 짜는 담낭, 낭포, 포낭(시스트cyst) 영상과 블랙헤드를 짜는 영상을 보는데

  진짜 내가 괜히 후련하다. 물론 더럽고 징그러움도 나의 몫이라 감수하고 봐야한다.

  

피와 고름이 낭자한 영상들이 많아 약혐이 될 수 있으므로 취향이신 분만 보면 된다.

  

;

 하하하

 

 

 이 분이 바로 닥터 산드라 리.

 환자들이랑 웃으면서 대화도 잘하는데 나는 하나도 알아들을 수 없다는 것이 함정.

 사실 소리를 죽여놓고 봐도 무방하다. ... .. ... .. . 커흑 ㅠㅠ

 그리고 산드라 리 'Lee' 라길래 한국계인건가 했는데,

 어떤 영상에서 한국인 환자분이랑 대화하며 자신은 코리안이 아니라고 ....

 그러나 이것 역시 영어를 못해서 확신할 순 없다.

 사실 그게 뭐이 그리 중요하겠는가.

 좋은 영상을 잔뜩 올려주는데//

(물론 피가 낭자한 영상은 잘 보지만)

 나의 몇 없는 유투브 구독채널의 1인자 닥터 산드라 리!

 잼나다, 잼나!  유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