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가족들이랑 보기 좋은 영화들 추천

by 림츄 2019. 9. 13.
반응형


뒤늦게 올리는 추석맞이 가족들이랑 보기 좋은 영화


1. 엑시트

욕설없음 선정성 제로 잔유머코드많음 재난대비 교육만점 가족애 연기력 다 좋음 Good!

지금 방금 가족이랑 보고 왔음 ㅋㅋㅋㅋㅋ완전 괜찮네

운동뽐뿌 완전 오지구요, 소방시설, 소방관님들 제발 늘려주세요!ㅠㅠ

따따따 따-따-따 따따따


2. 토이스토리 1 2 3

말해무엇 ㅋㅋㅋ 애들보여주려다 어른들도 집중하게 되는 그런 영화

중간중간 짜증나는 역경이 있지만 엔딩이 좋으니까!

1, 2, 3를 연속으로 보면 점점 목소리가 늙어가는 톰 행크스로 인해 맴찢ㅠ따흑

그래도 제시네버깁업!!!'ㅁ'!!!

내가 한국사람이라 그런가 한국성우들 목소리가 훨 좋아서 더빙판추천


3. 인크레더블 1

삶이 재미없다고 사고치는 아빠때문에 엄마가 고생하는 이야기

해결은 엄마가 하고 나머지 가족들이 보조하는 그런 가족 영화ㅋㅋㅋㅋㅋ지만

겁나 초능력갖고 싶어지고 재밌음

이것도 더빙판 추천


4. 부산행

아무리 생각해도 가족들이랑 별 문제없이 볼 영화는 재난영화인 듯 ㅋㅋㅋㅋㅋ

재난영화의 끝은 언제나 가족애니까 ♥

욕설없고 선정성없고 액션과 징그러움만 있으니 괜찮지않을까? (조심)



5. 미이라

이쯤되면 추석영화추천인지 재난영화추천인지 모를 ㅋㅋㅋㅋㅋㅋ

부모님과 영화를 봐온 결과 잔잔한 건 지루해하심.

그렇다고 스펙타클한 액션은 호불호가 갈리고.

느끼한 영화는 보고 싶지않고 ㅎㅎ

욕설없고 선정적이지 않고 시선을 끌면서 지루하지 않은, 그러면서 신기한 미이라 추천.

영화 재미없어 하는 우리 어무니도 계속 보셨던 미이라 ㅋㅋㅋ

그래서 추천함미다

----

추석맞이 영화추천이 재난영화아니면 애니메이션 ㅋㅋㅋㅋㅋ

근데 언니도 가족들이 함께 보는데 재난영화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다고 동의했다.

욕설, 깡패 나오는 영화는 이젠 시러시러

하하하하

그럼 영화 추천은 여기서 끝!

모두 즐거운 추석되시길~*


야하지 않은 영화 스포유 줄거리있음 어린이도 보기좋은 영화 어른들이 보기 좋은 영화 추천 무료다운로드 케이블 최신영화 새로운걸로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