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스포주의) 픽사 코코를 보는 관객들 심정

by 림츄 2020. 2. 23.
반응형

스포주의) 픽사 코코를 보는 관객들 심정 [펌]

영화 코코 본 사람들이라면 500% 공감


그래도 노래는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킬링파트


ㅋㅋㅋㅋㅋㅋㅋ

코코보기도 전에 이 짤부터 봐놓고서

똑같이 행동해버리고 말았음 ㅋㅋㅋㅋㅋㅋㅋ

안울려고 눈물이 흐르지 않게 고갤 들었음에도 불구 ㅠㅠㅠㅠ

결국 울고 말았지요 ;ㅁ;

거기다 BTV VOD에서 무료영화기 때문에 그냥 틀어놓고 계속 봄

진부하고 예측가능한 스토리조차 결국은 울게 만들어버리는 게 디즈니의 능력인 듯 하다


코코 아역 한국 성우 근황 헥토르 델라크루즈 근황 벤저민 브랫 근황 모습 안소니 곤잘레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