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전참시] 장소료 200만원 vs 4만5천원

by 림츄 2019. 12. 1.
반응형

[셀럽파이브] 장소료 200만원이냐 4만5천이냐



청순컨셉 [안본 눈 삽니다] 뮤비를 찍을 예정인 셀럽파이브



원래는 나무와 숲이 우거진 장소를 원했지만 실내를 선택



나무와 숲이 우거진 실내라하면 역시 식물원!



그러나 실내면서 냉방되는 식물원의 장소료는 150~200만원



그러나 송은이 사장님이 예약한 곳은 가격이 무려 45000원!!



ㅋㅋㅋㅋㅋㅋㅋ냉방이 안됨ㅋㅋㅋㅋㅋㅋ


(이 날 폭염주의 문자오고 난리남ㅋㅋㅋㅋㅋ)





200만원 아낀 대표님의 변



어른들말씀까지 인용ㅋㅋㅋ



이것이 제일 궁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보면 얘기해주겠지만



아무도 안물어봤기 때문에 아무도 모름


ㅋㅋㅋㅋㅋ몰랐던 연예인






"부정하진 않겠습니다"




다함께 으쌰으쌰하던 셀럽파이브 첫 활동 때에는 사비까지 털어 아낌없이 썼지만


김숙의 한마디로 인해 정신이 확 들었다고


김숙 曰



"왜 니들 추억만드는데 돈을 써??"



ㅋㅋㅋㅋㅋㅋㅋ모두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정곡을 찌르는 그 말에 아끼게 됐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

전참시에 송은이랑 신봉선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다음주 뮤비촬영도 기대기대


김영희 재영입설은 말도 안되는 이야기 하루 대관료 비용 저렴하게 신봉선남자친구 양세형 이영자 캐리어 공항 김민경 안소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