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최향미와 노규태 (4) THE 규태오빠

by 림츄 2019. 10. 8.
반응형


[동백꽃필무렵] 최향미와 노규태 (4)

 THE 규태오빠



향미



멋진 돌섬에서 담배 태우고 있는 향미



내 돈 먹고 장수한 분 없다고 살발하게 욕 문자받은 향미

향미는 남의 돈 먹고 날랐나 봄



그 와중에도 쿨하게 'ㅗ'날려주는 향미



1억 모아서 코펜하겐으로 날으려는 향미는 1억이 없어



아아- 그 돈 어떻게 모으지?



하는데 옹산 갯벌축제가 열렸네?



역시나 차기 옹산 군수를 노리는 노땅콩, 노규태씨가 높으신 도지사한테

얼굴 도장 찍으러 와 있었음



오빠~~~ 오빠~~~~



구, 군수님, 우리 옹산까지 오셨으니 송어 한 마리 드시고 가셔야죠



어허 왜이래 왜, 왜 이러나



오빠~~오빠아아아아~~

아주 애타게 오빠찾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내가 부르는 거 못들었어?



향미가 애타게 찾던 규태오빠

어..? 아, 안들렸네 (거짓말ㅋㅋㅋ)



나 돌섬에서 담배 한 대 피우러 왔다가 오빠 보고 달려왔잖아



아.. 그랬니? 고오맙구나..



밖에서 보니까 더 반갑네?



밖에서? 그럼 안사람이라도 되나?



차기



응? 차기?



ㅋㅋㅋ노땅콩씨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차기(옹산 영부인)인데?



앞날이 깜깜해진 자칭 차기 옹산군수 규태오빠다





향미규태 in 돌섬



네가 돌섬에서 담밸 왜 피워? 응? 여기 청정구역이야



그럼 온 세상이 금연구역인데 담배는 어디서 펴?



집서 펴. 너네 집에서 피라고



오빠, 나 혼자 사는 여자보다 더 무섭다는

집 없는 여자야



뭔 소리여



나를 어디라도 들여보내고 싶은 거 라면 모텔은 어때?



쿠에에엑푸엑풱풱

(모델얘기에 얼음뿜고 사레걸림)




결국 그들은 모텔



나도 아침에 일어나 싸돌아다니다가 언니 샷다올릴 때 출근하기 힘들어 죽겠다니까



아니 어떻게 월세 보증금까지 다 해먹냐고

너 지금 노숙자야 노숙자



기왕 끊어주는 거 일주일 끊어줘도 되는데-

가게 쇼파에서 잘라니까 나도 허리가 아파서



파하하- 너 호구 잡았냐?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어

내가 빙다리 핫바지로 보여?



도.지.사.



!!



도지사 모레까지 온다며



말잇못



나는 내 허리보다 오빠마음 편하라고 그르지




모레까지 추가해줘요



히히



오빠, 라면 먹고 갈래?



라면 먹고 죽을 일 있냐 우이씨



냉정히 돌아서 가는 규태오빠



오빠가는 길 바라보다보니



그 위에 CCTV가 있네?



흐응



흐응


When the Camellia Blooms CHOI HYANGMI NO GYUTAE romance spoier 불륜남녀 키스 협박 murder is k-drama actor behind downloa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