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동백꽃필무렵] 노규태와 최향미 (2) The 수상스키

by 림츄 2019. 10. 7.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 노규태와 최향미 (2)

THE 수상스키

지나가던 오렌지족

"야, 타"





무겁잖아



코 앞인데 뭘



그때 향미 앞을 가로막는 규태쓰 쎄단



일단 타보라면 타 봐



?




탔음



까멜리아에 도둑이 들었는데 착실한 동백이는 휴무도 안한다규



그 뭐시냐, 그럼 너는 동백이도 존경하냐?



뭔 솔? 뭔 존경?



존경하는 남자는 간간히 있는 편이고?



존경은 개뿔-

존경할만한 놈이 세명만 있었어도 최향미가 이렇게 살진 않지



(고로 존경하는 인물 베스트 안에 규태가 든다는 말씀)

어쩐지 흐뭇//



심심하믄 그 앞에 서랍 한 번 열어 봐



짜란



뭔 쪽지래



오다가 줍진 않았고 



내 카드로 일시불로 그어서 딱 샀지

월차쓰고 가려면 가던가



누구랑? 오빠랑 둘이?



내 빵빵이 타고 가려면 나랑 가고 고속버스 두어번 갈아타고 가려면 글케 허고



'나 지금 약간 박력있었나?'

(착각)




오빠, 이 수상스키 뭐야?



카톡 프로필에 스키타러 가고 싶다고 한 향미를 생각해

수상스키 끊어온 규태



수상스키가 수상스키지 뭐야- 키스도 아니고

스키 한 번 타는데 청렴결백해야 되냐

(님, 유부남이시라구요)



키이스? KISS? 케이아이에스에스?

이 상황에 아재개그야?



'키스라니...

내가 지금 뭐라고 지껄인거지..'

(음흉한 속내에 현타온건가ㅋㅋㅋㅋㅋ)



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스



스키스



엄마마? 우리 이거 썸이야? 왜 내 앞에서 귓떼기를 붉히고 그래, 귀엽게?



'귀, 귀엽?//'

오늘부터 규태는 향미랑 썸타는 거냐규




결국 귀여운 남자 규태는 향미와 수상스키스타고 옴



근디 이 옷은 뭔 옷?



휘파람까지 불어제끼고 아주 기분좋은 규태라규



오빠 운동했어?

운동이라니- 야, 오빠 공부했어



그니깐. 난 오빠가 어려운 말도 잘써서 공부만 했을 줄 알았거덩?

근데 어떻게 초보가 웨이크를 타? 오빠는 진짜 보통 사람이 아닌거같애



에헤이! 오빠 그냥 노말휴먼이야- 보통사람, 보통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저 옷도 할부로 그을 줄 알았는데 일시불로 뙇!!



무슨 정몽주 회장인 줄



크흐흡 향미야, 정몽주는 고려시대 위인. 응?




오빠 군수나오면 비밀투표로라도 오빨 뽑을라고



나를?



왜 나를?



응.존.경.존.경.하.니.까

(로봇인 줄 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데 영혼이 없음ㅋㅋㅋㅋㅋ)



캬하하하- 야, 앞으로도 이 오빠를 멘토다 생각하고 그냥 편하게 대해

어려워하지 말고



지금도 안어려운데?

우리 사이에 뭘 어려워



??



우, 우리사이?


---------------

우리사이 무슨사이 친구사이 애인사이

향미와 규태의 수상한 스키 이노므스키


불륜남 유부남 범인은 흥식이 스포있음 스포 주의 스포유 결말 줄거리 When the Camellia Blooms KDRAMA E14 E15 E16 E17 E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