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소비

에어프라이어에 마시멜로를 구워 먹어보았다

by 림츄 2022. 3. 30.
반응형

 

인터넷에서 떠돌아다니는 이 글을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다
나는 마시멜로를 구워먹고 싶고 젓가락에 끼워 가스렌지에 구우면 겉이 자꾸 타고
미드나 스펀지밥에선 자꾸 마시멜로를 구워먹고!
그랬는데 바로 이거였다
나는 많이 먹기 위해 8L짜리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샀지만
매일 햄 데워먹고 치킨 데워먹고 거의 데워먹기만 했자나
이제 제대로 된 요리(?)를 해먹어보자
에어프라이어에 마시멜로를 구워먹어보자!

 

 
준비물 : 마시멜로, 종이호일, 에어프라이어
 
※ 주의사항
잘못하면 종이호일이 불에 탐
 

↑↑↑↑↑이것이 그 결과
 
3번의 실패끝에 성공한 마시멜로 굽기//
실패한 이유는 종이호일이 자꾸 말려서 타버렸기 때문.
깊이에 맞춰 종이호일을 감싸면 윗부분이 고 작게 하면 끝이 말려서 고 
마시멜로가 가벼워서 말아올라가 버리고-_-
결국 세네겹으로 높지않게 겹쳐가지고 겨우 성공했다
약간의 탄내가 난 건 아무래도 저 끝에 녀석 때문이겠지
(저건 아빠가 드셨는데 맛있었다고 함)
 

 
뜨거울 때 먹으면 참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음
은 약간 고퀄의 달고나 맛
그러나 굉장히 빨리 식기 때문에 부드러움은 잠깐이고 바로 질겨진다능 ㅠ
상당히 질기긴 한데 맛있음 ㅠㅠd
왜냐, 설탕잉게
 
또 기회가 생긴다면 해먹어보고 싶다
더 뜨끈뜨끈, 호로록 호로록 부드럽게 삼키고 싶다
물론 당 때문에 언제 먹을진 모르겠지만 어쨌든 대성공이었음★
다음에 또 보자 안녕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이 타지 않게 조심합시다


에어프라이어 장단점 할인가격 중고판매 만들어먹을 수 있는 레시피 모음 백종원 레시피 괜찮은 브랜드 가격비교해봤더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