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예체능

자매형제 싸울 때 엄마의 불편한 진실

by 림츄 2020. 1. 30.
반응형

[고전] 개그콘서트 불편한 질실

자매형제와 싸울 때 혼내는 현실 엄마





자매싸움에 엄마등판





사건해결 ㅋㅋㅋㅋ

잘못한 이는 있지만 잘한 이는 없었다


쒹쒹대는 남동생 등장

누나의 논리적인 반격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던 큰 딸 봉변

------

남동생 편만 들 줄 알았는데 싸그리 다 잡음 ㅋㅋㅋㅋ

아, 불편한 진실 진짜 재밌었는데...

특히 정경미의 엄마 연기가 너무 맛깔나서 더 재밌었음

물론 지금보면 시대에 안맞는 개그들이 많아서 보기 짜증나지만

이런 가족들 얘기는 재밌었었다


개콘 폐지 결정 sbs로 이동결정 정경미 복귀 김대희 심현섭 김영철 이영자투입 유재석 남아선호사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