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싹스릴반전

극장에서 선배 귀신을 봤다는 배우 배해선

by 림츄 2020. 1. 31.
반응형

[해투] 극장에서 선배 귀신을 봤다는 배우 배해선

Happy together ghost actor 납량특집 무서운 이야기 유령 hwang jung min eng sub jap sub

그 시간에 본 적 없던 선배를 봤다함

한쪽에서 뭘 하고 있길래 뭐하냐고 물었더니 돌아온 말

왜 이렇게 일찍 왔냐니 집에 할 일이 없어서 일찍 왔다고.

좀 이상하긴 했지만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음.

그러다 공연에 들어가는데

2층 계단으로 올라가는 또 다른 선배를 보고 인사함

그 선배를 향해 응원해주고 지나가는데

어라??

저 오빠 지금 무대에서 노래부르고 있는데??

단체 소오름


숯 갈고 있던 선배는 배우 황정민

2층 계단으로 올라가던 선배는 배우 장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극단에는 귀신이 많나보다

김신영도 그랬고 다른 배우들도 종종 극단에서 귀신을 봤다고 하는 걸 보면ㄷㄷㄷ

다들 강심장인가봐 ㅠㅠ 무서워



extreme medium Dong Gun Jang Jinmo Joo scandal star Korea one day 2floor Witnes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