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큐멘

[새] 물총인 듯 물총아닌 물총같은 물총새

by 림츄 2020. 3. 19.
반응형


[새] 물총인 듯 물총 아닌 물총같은 물총새


사냥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총새.

이름이 물총새니까 물총으로 사냥하나요??

아니요

사냥할 때 몸놀림이 총알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물 속으로 곤두박질하 듯 다이빙 해 사냥하는 모습이 짱이에염

물총새는 잡은 물고기 비늘 털어내려고 여기저기에 얍얍하고 후려쳐서

머리부터 먹는데 순간 물고기 떨어뜨림;;;

ㅋㅋㅋㅋㅋㅋㅋ잘못 본 줄ㅋㅋㅋㅋㅋ

기절시키려고 후려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ㅎㅎ

입맛만 다신;;ㅋㅋㅋㅋㅋ


그러나 우리의 물총새, 

당황하지 않고 다시 한 번 총알같은 부리를 피융피융-

물총새가 이렇게 곤두박질치며 사냥을 하면 그만큼 충격이 크다함.

속도가 장난아니니까ㅠ

깃털로 보호받지 못하는 눈이 특히 위험.

다행히 물 속에 들어갈 때 눈에 있는 보호막이 눈을 감싸주고

물에서 나오면 보호막이 다시 열려서 시야확보 가능.

즉 눈 감고 사냥해서 물 속에 들어가면 뵈는 게 없다는....

날개짓하는 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요새 다큐보면 귀염귀염 투성이임///

사냥에 성공해서 또 다시 챱챱 비닐 털어내고

목에 걸리지 않게 머리부터 삼켜 먹는 물총새

너 쫌 귀엽다

- EBS 다큐프라임 한국의 강 2부 그들이 돌아오다 中 -


조류 새 종류 한국의 새 종류 한국 강가에서 볼 수 있는 새 보호새 먹이 집에서 키우는 방법 가격 자연에서 키웁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