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크라임추리반

[크라임씬2-1] 핏빛 웨딩드레스 범인과 스포

by 림츄 2020. 7. 15.
반응형

다양한 컬러링페이지(색칠놀이, 컬러링북)있는 곳

https://www.etsy.com/shop/FlalimColor

 

FlalimColor - Etsy

Shop items by FlalimColor.

www.etsy.com

 

늘 뒤늦게 빠져버리는 한 발 늦는 나

크라임씬2, 크라임씬3 몰아보는 중 ㅋㅋㅋㅋ

다 보면서 느낀 점은 박지윤 짱dd

여튼 재밌게 본 사건들 범인과 범행 이유를 살펴보자

[크라임씬2-1] 핏빛 웨딩드레스 범인과 스포

웨딩드레스를 입고 죽어있는 

밀회 갤러리 기획실장 피해자 심화나

탐정은 장진

범인 후보로는 

심화나의 전애인이자 해고당한 불량 경비 김경비 (김지훈)

며느리를 탐탁치 않아했던 예비 시어머니 박관장 (박지윤)

손을 다쳐 화가의 꿈을 져버린 장딜러 (장동윤)

자신의 과거를 알고있는 심화나에게 사기당한 하고객 (하니)

심화나의 예비 신랑 홍화가 (홍진호)

탐정과 용의자들이 선택한 범인은 홍화가!

과연 진범일까?

범인은 장딜러 

ㅋㅋㅋㅋ표정 살발 ㅋㅋㅋㅋ

장딜러의 예전 작품 속 그려져있는 웨딩드레스가

심화나에게 덮어놓은 웨딩드레스와 일치

그럼 그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작품 속의 여자는 누구?

갑자기 홍화가가 나쁜놈이라는 장딜러.

이유는

홍화가의 결혼 발표가 있던 날 장딜러의 여동생이 자살을 함

아주 당당하게 버렸다는 나쁜놈 홍화가

홍화가가 장딜러의 동생을 버리고 심화나와 결혼발표를 한거임

(심화나가 아니라 홍화가를 죽였어야 하지 않나?)

너 이 새*!!ㅋㅋㅋㅋㅋ

어머니 역의 박지윤 폭발 ㅋㅋㅋㅋㅋ

내가 널 그렇게 가르쳤니?!

여자를 함부로 한 아들을 혼꾸녕낸다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장딜러에게 쓴 편지인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동생이 오빠에게 썼던 편지

홍화가는 신문에서 부고란을 발견했으나

부고의 '부'자가 아비父인 줄 알고 

누군가의 아버지 돌아가셨다 생각해서 증거 놓침

ㅋㅋㅋㅋㅋㅋ

-------------------------

추리물을 좋아하지만 범인을 맞춘 적은 없어서

같이 추리해나가는 게 재밌다

그치만 역시 범인은 못맞춤 ㅋㅋㅋㅋㅋ

크라임씬 시즌 4 제작 확정 기사 아직 안떴나요? 스포있음 스포有 스토리 줄거리 내용있음 케미 커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