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씨네마

[스파이] 크고 소듕한 스웨덴남 울리기 <1>

by 림츄 2021. 11. 2.
반응형

그치만 레이나 당신은 지켜야하고 안톤은 너무 수상하게 걸어오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몰래 붙여준 스파이라 거짓말했던 수잔.

그러나 입이 걸걸한 수잔을 보니 아버지가 좋아한 이유를 알겠다는 ㅋㅋㅋㅋ

도대체 레이나 아버지의 취향은 뭐란말임

영화 스파이 Spy 2015.

주연 : 맬리사 매카시, 로즈 번, 주드 로, 제이슨 스타뎀

맬리사란 배우의 발견이었고 입이 거칠고 험한 여자가 이렇게 매력적이란 걸

웃으면서 알게 된 영화였다.

제이슨 스타뎀의 어마어마한 이미지 변신으로 인해

그가 나온 영화를 이제 진지하게 볼 수가 없...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스웨덴남 안톤은 뭔가 잘생겼는데 맥아리없고

마른 게 부럽고 여튼 정들었다.

꼭 봤으면 하는 영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