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안의 그 집

욕실만 11개인 어느 연예인의 270억 럭셔리 하우스

by 림츄 2021. 12. 13.
반응형

[셀럽하우스] 어느 연예인의 270억짜리 럭셔리 하우스

Celeb's 270uk Luxury House

어느 유명 연예인의 방 6개에 욕실 11개인 집을 봤다.

욕실이 방보다 5개나 많다... 왜지?

잘 안씻는 나로써로는 왜 방보다 욕실, 화장실이 더 많은지

이해하기 너무 어렵지만

찾아보면 볼수록 럭셔리한 집엔 화장실이 더 많았어서 분명 이유가 있을건데

...찾아보기 귀찮다...

다음에 꼭 알아봐야지..

일단 보시죠~*

따라따라단~ 따라따라다란~♬

러브하우스 BGM정도는 깔아줘야지 집소개 할 맛이 남ㅋㅋㅋㅋㅋ

들어가는 현관 전경부터 우아하고 따뜻한 느낌 가득.

왠지 양쪽에 병정이 서있어야 할 것 같음 ㅎㅎ

요새 하얗고 모던한 대리석 집만 찾아봐서 그런지

이런 느낌 조으다

#베란다뷰 #통창뷰 #통유리뷰 #개인수영장 #수영장뷰

높은 지대에 있는건지 시야를 가로막는 높은 건물이 없어 너무 좋다

저 앞에 보이는 워터는 호수나 바다는 아니고 수영장이라 더 좋고ㅠ

개인수영장은 전원주택의 로망이랄까.

크아!

동네수영장 갈 필요없고 신경 쓸 필요 없고

수영모 안쓰고 수영복 안입고 막 음식 먹으면서 막 수영한다잉~?

(참고로 수영못함ㅋㅋㅋ물공포증)

전원주택에 수영장은 로망이긴 하지만 늘 관리가 힘들다는 점.

물관리도 힘들고 여름에 벌레가 많다하고, 

관리하기 나름이라지만

여기 270억짜리 집엔 수영장관리하시는 분이 당연히 있겠죠...

늘 괜한 걱정 ㅋㅋㅋ

옆에서 보면 이렇습니다.

너무 좋지요?

무슨 3D로 만든 입체이미지 같음.

 

바베큐장 ㅋㅋㅋㅋㅋ

집 보는 걸 엄청 좋아하지만 용어들은....으으음...

그냥 보는거쥬 전문가가 아니라 보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데헷

회의실? 다이닝룸?

수영장 근처에 앉아서 대화하거나 사색하기 좋은 장소라고 입력해놓긔

근데 저기 당연히 문 있겠지?

비바람 불때 쇼파어쩔 (또다시 괜한 걱정)

뒤에서 보면 무슨 사막에 있는 왕궁같은...

여기 어뎁니까? 어느 연예인, 셀럽 집입네까?

경기도입니까? 강원도입니까? 서울???

뷰 끝내주는 주방 먼저 모고 어딘지 알아봅시다

베이지, 연한 황토색 느낌으로

되게 나무나무하고 우드우드Wood한 주방.

이렇게만 보면 35평 아파트 주방같지만 고개만 살짝 돌려도

네, 아닙니다

주방만 35평 될 듯 하군요

여기라면 진짜 설거지 매일 할 수 있음..ㅠㅠ

이 넓은 주방에서 라면 하나 끼라묵어봅시다

그렇게 라면먹고 지하에서 TV보며 런닝머신타고

스트레칭하고 여러 운동한 뒤

어디 모델하우스 3D그래픽같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됨.

욕실이 11개나 있으니 이 지하에도 욕실이 있을 것 같음

평면도보고 싶다..

 

대리석 침실이 아니라 따뜻해보이는 방 인테리어.

벽난로와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발코니를 보니 무슨 호텔, 리조트같구만유

근데 벽난로가 있다는 건 춥다는 거겠지...

보일러가 짱이긴 해유..ㅋㅋㅋㅋ

내 상상속 집은 북유럽풍 대리석 집 인테리어로 꾸며있었는데

이걸보니 이 느낌도 좋다

상상 속 집은 바로 수정이 가능 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그래픽같은 내부를 자랑하는 

11개 중 하나의 욕실로 마무리하며

이 270억이나 하는 셀럽하우스의 주인공을 알아봅시다!

이 집의 주인공은 너무나 유명한,

.

.

.

헐리웃 스타 미셸 파이퍼의 집이었습니다!!

짝짝짝!

스카페이스, 위험한 관계, 헤어스프레이, 아이엠샘 등등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미셸 파이퍼!

집도 사는 사람을 닮는 듯 하다.

미셸 파이퍼랑 우아한 느낌이 닮았어///

근데 저거 진짜 사진맞죠? 그래픽아니죠? 너무 그래픽같아ㅓ ㅋㅋㅋㅋ

제일 비싼 한국 연예인 집 가수 여가수 남가수 여배우 남배우 비교 서초구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