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디마프] 고현정을 구하기 위해 마더 혜레사 등장

by 림츄 2020. 9. 26.
반응형

디어 마이 프렌드 Dear My Friend

김혜자, 나문희, 고두심, 김영옥, 박원숙, 윤여정, 고현정

어른들 사이에서 정신이 피폐해지는 것보다 몸이 힘든 게 낫다며

열심히 일하는 중인 박완

그러나 기자 이모에게 딱 걸림

너 잘됐다. 내 얘기 좀 들어다오

그 모습을 안타까이 바라보는 문정아 (나문희) & 조희자 (김혜자)

너 나 알지? 너 작가라고 그러던데

아, 네 ㅎㅎ

내 얘기 써라

ㄴㅔ?

총각이라던 내 바깥양반이 알고보니 결혼을 세 번이나 한 쓰레기였던거야

아 저런

시집안간 시누이가 둘, 장가 안간 시동생이 둘에 시손에-

우리 식구 10명 이상을 벌여먹었다

(아, 사기결혼ㅠ 돈도 벌고 집안일도 다했을 거 아녀;ㅁ;)

저 뒤에 희자이모 표정 ㅋㅋㅋ안타까움이 가득

옆에 이모님도 거들어서 자기 얘기 들어보라심

엄마는 딸이 당하는 게 그저 즐겁고요

우리 집은-

기자 이모 심기불편

야!! 너 왜 내 얘기하는 데 껴들어!

내가 뭐!!!

막 소리지르고 싸우심

ㄷㄷㄷㄷ쪼랩 박완은 그저 무섭고요

아이고 어쩜 좋아

근데 우리 시집 식구들이 돼지 머리를 좋아했어

돼지머리에 대해 설명 中

돼지 이빨 사이에 고춧가루가 잔뜩-

디테일한 설명에 으으으으짱시룸ㅋㅋㅋㅋ

너 돼지 고환 먹어봤냐?

고, 고환-

(본 적은 있지만 먹어보진....음...)

참다못해 등장한 희자이모

기자야, 드릅게 돼지 머리 삼는 얘길하고 그래

얘 서울애라 비위 상할 텐데, 너 취했어

그래! 나 취했다! 어쩔래!

야 근데 너 왜 내 남편 초상 때 안왔냐?!

너 내가 못산다고 안왔냐?

아이고 나 그 때 일 있었잖아, 또 자격지심 발동하네

뭐 자격지심?!

완이에게 얼른 가라고 손으로 미는 희자 이모;ㅁ;

기자 이모의 화살이 희자이모에게 돌아간 틈을 타 일어나는 박완

내가 무슨 자격지심이야? 응? 내가 무슨 자격지심!

말해봐! 야! 야!

가, 가만히 좀 있어봐

힘 없이 밀리는 희자이모ㅠㅠ

제일 약하고 공주같지만 곤란해 하는 박완을 구해주러 나타난 마더 혜레사였다

 

재밌는 한국드라마 추천 여성드라마 여자의 우정을 그린 스포일러 줄거리 무료다운받을 수 있는 곳 파일 공유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