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프렌즈] 비밀연애 중, 친구들 앞에서 키스하다 걸렸을 때 대처법

by 림츄 2020. 12. 21.
반응형

[프렌즈]  비밀연애 중, 친구들 앞에서 키스하다 걸렸을 때 대처법

FRIENDS MONICA X CHANDLER KISS EPISODE S5 E02

일 잘하고 오라며 굿바이 키스하는 연인

?

??

친구들 있는데서 너무 자연스런 키스 ㅋㅋㅋㅋㅋ

Aㅏ.... 우리 비밀연애였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는 레이첼

츄 ♡

츄 ♡

쟤 왜저럼?????

챈들러는 모니카에게만 한 게 아니라 모두에게 굿바이 키스를 

할 거였던 것처럼 무마한다


퇴근 후

막 시작된 연인의 눈에서 하트 뿅뿅

KISS

"왜 이렇게 늦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때문에 연인을 기다리게 할 순 없지

다시 KISSSSS

근데 여긴 여기저기 친구들이 분포되어있는 곳

급하게 떨어지는 두 사람

우린 비밀연애 중인데...

또다시 모니카에서 레이첼에게

레이첼에서 피비에게로 키스하는 챈들러

(땡잡았네)

자기한테도 키스할까봐 질겁하며 피하는 조이 ㅋㅋㅋㅋㅋ

이야익-_-

챈들러의 키스가 떨떠름한 친구들

이때다 싶어 숟가락 얹으려는 조이

?

ㅋㅋㅋㅋㅋ굿바이 키스 거절당하고 쿨하게 퇴장한다


한참 얘기하다가 집에 가려는 챈들러

일어나서 가려는데

워워-

또 키스할까봐 먼저 막아서는 레이첼

흐음? 키스꾼?ㅋㅋㅋ

모니카랑만 하려고 했던 거지만 틀켰으니 핑계대는 챈들러

하지만 다들 싫었나봐

특히 모니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남친의 째림

여튼 그렇게 챈들러의 유럽식 인사는 친구들의 갈굼으로 끝을 맺고

다시는 친구들 앞에서 키스하는 거 들키지 않기로 해요★


피비의 양수가 터져 병원에 아기낳으러 가야하는 상황

정말 내 친구가 아기를 낳는다는 건 놀라워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에 한맺힌 비밀커플

그럼 레이첼이랑 피비한테 해야하니까?ㅋㅋㅋㅋ착각도 자유

모니카맘 내맘

여자에 대해 ㅈ도 모르는 챈들러가 어이없음 ㅋㅋㅋ

그래도 키스

그렇게 두사람은 친구들에게 들키지 않고 계속 키스했답니다♥

프렌즈 에피소드 커플이야기 뒷이야기 지금도 그들이 받는 금액 돈 액수 파산 마약에 쩌들었던 친분관계 불화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