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영애씨] 아침부터 잡채먹다 혼남ㅋㅋㅋㅋ

by 림츄 2020. 9. 24.
반응형

모닝잡채막돼먹은 영애씨 시즌2

거기서 왜 그래가지구..!!

외박하고 아침에 들어온 영채는 어젯밤 일을 복기 중

야 이년아!!!

주무시는 줄 알았던 어머니의 샤우팅에 깜놀

이게 걸핏하면 외박질이야

니가 들짐승이냐?

들짐승이야?!

따갑게 내려쳐지는 팔뚝스매싱이 매워요;ㅁ;

야밤에 싸돌아다니다가 아침에 기어들어와?

아니, 나 나영이네서 잤어

나영이가 회사그만두고 우울하다 그래서 거기서 잤어-

그럼 손가락은 둬서 뭐해?!

전화라도 해야 될 거 아냐!!

그때 주방에서 등장하는 우리 영애씨


친구집에서 잤는데 무슨 전화까지..

아주 그냥 말만한 년이,

?

아니 이건 또 아침부터 잡챌 처먹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잡채먹는다고 혼남 ㅋㅋㅋㅋㅋ

억울한 영애씨 ㅋㅋㅋㅋ

왜 나한테 그래

우쒸ㅠ

서러운 영애씨는 억울한 마음 붙들고 방으로 향하고

언니따라 몰래 들어가려던 영채는

야! 어딜가!

아, 왜애~!!

너 진짜 나영이네서 잔 거 맞아?!

밖) 아, 그럼 내가 친구네서 자지 어디서 자!

밖에서 싸우던 말던 잡채로 서러움을 달래는 영애였다

---------------

볼 때마다 터지는 아침부터 잡채먹다 혼나는 영애씨 ㅋㅋㅋㅋㅋㅋ

화내고 있는 엄마 옆에 있다가 걸리면 주옥되는거야+ㅁ+

진짜 다시봐도 막돼먹은 영애씨는 명작이여

지들 살려준 영애씨를 헌신짝 취급하는 TVN은 역시 그렇고....


김현숙 산초 산호 영애 모음 정다혜 남편 가족들 엄마아빠 과거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