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그레이아나토미] 닥터양의 임신소식이 병원에 퍼지는 방법 feat.닥터버크

by 림츄 2021. 1. 30.
반응형

발 없는 말이 병원에 퍼지는 과정

그레이 아나토미 Greys Anatomy 시즌 2x3 에피소드 中

-----------------------------------------------------


 

수술 중 쓰러진 인턴 크리스티나 양Cristina Yang

정신을 잃기 직전

자신과 친한 인턴인 이지를 계속해서 부른다.

"이지, 이지!"

응??

"나 임신 7주야"

!!

!!!!!!

쇼킹한 말을 남긴 닥터양은 정신을 잃고....

남은 이들은 황당+당황 ;;;;

어.. 어.. 음..

아... 엄.. 모두 수술 준비하고-;;;

"닥터 쉐퍼드 불러와. 그리고 이지는 입 다물고"

자신의 인턴을 지키기 위해 소문내지 말라는 베일리.

그리고 이지는 같은 인턴동기이자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의 임신소식에 황당.....

........

바로 정신 차리고 닥터 쉐퍼드를 찾아온 이지

"닥터 쉐퍼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요"

퇴근길이었던 산부인과 전문의 닥터 쉐퍼드

"저기 크리스티나라고 인턴 중 하나인데.. 그러니까.."

같은 인턴 동기 조지 : ?

(눈치보며) "그니까 그 친구가... 쓰러졌어요"

"크리스티나가 쓰러졌어?"

"근데 내가 왜 필요하지?"

끙...

(말할 수 없는 비밀)

.....!!!!

(눈치챔)

옆에 서있던 원장도 눈치챔.

왜그러지?

(살짝 둔한 편ㅋㅋㅋㅋ)

.....

(큰소리로) 크리스티나가 임신했어?!

샤랍 조지!

끄응.

결국 퇴근길에 집 대신 수술실로 향하는 닥터 쉐퍼드였다.

그리고 조지는 같은 인턴동기이자 

크리스티나와 친한 그레이에게 볼일 있어 왔음.

"나한테 또 다른 할 말있니?"

"...그게 크리스티나 일인데..."

베일리가 입 다물라했지만 그렇게 또 한 사람이 알게 된다..........

닥터 양의 수술에 참여한 같은 병원 의사들.....

(이들도 알았겠지)

소식들은 닥터 그레이가 급하게 수술실로.....

(근데 그레이는 크리스티나의 임신을 유일하게 알고 있던 사람)

그 리 고

병원 한복판, 수술 현황 알리는 칠판에 떡하니 적혀있는

닥터 양의 이름과 수술내용.

Ectopic pregnancy : 자궁외임신

거의 광고수준ㅋㅋㅋㅋㅋ

결국 헤어진 전남친이자 애아빠도 알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밀은 없음.

-----------------------------------------------------------------------------

상당히 극적인 전개인데 쓰다보니 어이없게 변질 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은 드라마 내용입니다. 현실과 상관없으요//

괜한 걱정하기ㅎㅎㅎ

 

대박병원 의사들과 간호사 인턴들과 레지던트 의사와 원장 과장 사건이 일어나고 소문이 퍼지는 순간 모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