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프렌즈] 모니카와 챈들러가 사랑에 빠진 런던 에피소드

by 림츄 2019. 10. 29.
반응형

나 결혼한다!!!!!

영국 여자와 영국에서 오늘 두번째 결혼을 하는 미국남 로스는 신이 났쪄염

헤헷

너무 기뻐 챈들러 방에 아침 댓바람부터 와서 환호성 지르고 뒷걸음질 쳐 나가는 거 보소

갔어?

챈들러 옆에 동생 모니카가 누워있는 건 몰랐을거다 약오르지~~(??)


프렌즈 5x01 로스의 결혼식

FRIENDS S5 E01

로스가 결혼식에서 부인 에밀리 말고 레이첼의 이름을 불러버렸지만 피로연은 계속된다


그저 친구 동생 & 친구였으나 어제 같이 잔 모니카 발견

어제 자고 오늘 또 만나기로 했으면서 괜한 걱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는 건 아니지만 자고는 싶으니까 콜

쓰읍

급하다 급해

챈들러 따라 포도주 창고로 가려는데 레이첼이 말 시킴

얘기가 귀에 들어올리가 없잖아. 알아서 잘 하고 대충 충고해주고

포도주 창고로 달려갔더니 챈들러가 없음

사돈아저씨가 포도주 창고 자랑시전


포도주 창고에선 실패했지만 모니카 방에서 다시 시도하기로 한 두 사람ㅋㅋ

그저 즐거움 ㅋㅋㅋㅋ

오픈 더 도어 OPEN THE DOOR

레이첼이 뙇

헉!!!!

모니카 방은 실패,

다음은 챈들러 방이다!

있나없나 확인

없으니까 빨리 들어와

완전 다행

이제 시작하는건가

했으나....

아, 봤네;

?!

모니카랑은 (일단) 친구니까!!!!ㅠㅠ


자기들 방 안되니까 결국 로스&에밀리 스윗트룸에 들어옴 ㅋㅋㅋ

오빠 스위트룸이JANA

음....

결혼식날 다른 여자 이름 불러버리니 당연히 도망쳐버린 에밀리

더 찾아보라고 우린 이만 사라질테니!

절망스런 로스보다 런던에서만 섹스할 수 있는 지금이 더 중요한 모니카&챈들러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못잠


아직은 런던하늘!

여기선 할 수 있어!!

근데 조이가 뙇

그렇게 조이는 여러개를 물어보았고

화장실에서 나온 모니카

얘(조이)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는 것을 눈으로 말해요

안놈안(안될 놈은 안되나 봄)

다시 뉴욕

로스 ㅋㅋㅋㅋㅋㅋ

다시 친구로 돌아가 해피엔딩(?)


다시 챈들러에게 가볼까 하던 발걸음을 돌아서는데

챈들러가 다시 들어옴

감동

이렇게 모니카랑 챈들러의 thㅏ랑이 시작되지요

프렌즈 내 최애 커플 모니카&챈들러

다시봐도 재밌구나//

프렌즈 재밌는 에피스도 추천 다운로드 자막 영어자막 한글자막 키스 시즌 전 게스트 모음 미드 피비 결혼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