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드라마

더 글로리 The Glory 파트2 떡밥 정리

by 림츄 2023. 1. 26.
반응형

3월에 나온다는 더 글로리 파트 2!

 

너무 빨리 봤어! 괜히 일찍 봤어! 후회하는 사람들이 참 많쥬?

나도 이제 시작인데 파트 1이 끝나버려서

무진장 아쉬웠던 사람 중 한 명이었지만,

근데 지금 안봤으면 이 흐름을 놓쳤을 것 같다.

여기 저기 더 글로리 얘기뿐이고

잘못했다간 스포 비슷한 걸 볼 수도 있었기 때문에

빨리 보고 모두와 함께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어서

지금 파트 2를 기다리는 게 나름 즐겁다 헤헤헤

하락장인 나의 미국주식을 보면 며칠동안 넋놓고 있을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도 금방 올 것 같다

 

그렇게!

가만히 기다리고 있었더니

마른 하늘에 단비같은 파트 2 예고편이 나왔다.

https://youtu.be/1z8DF2V5dQc

 

그리운 연진에게...

 

파트2 예고편과 함께 수많은 떡밥들 등장.

 

 

 

1. 드디어 모습을 보이는 동은의 엄마.

그는 돈 밥고 합의본 것 말고 또 어떤 사연이 있길래

동은의 복수 레이더에 든건지?

그리고 대체 저기서 저런 옷차림으로 뭐하고 있는건지?

 

저화질의 캡쳐로 봤을 땐 이사라인 줄 알았었는데 엄마였음

파트 1에선 약간 정신이 나간 것처럼 보이던데 뭘까 도대체...

 

 

2. 수술대에서 만나는 주여정과 박연진?

망나니가 되어주겠다는 여정인데,

가해자인 연진을 수술대(?)에서 만났다.

무슨 상황인걸까? 그리고 어떤 행동을 취할지..

 

스릴러에 병원을 끼얹으면 난 무서워

주사기가 무섭다그 ㅠㅠ 여정아

너는 무슨 춤을 추려는거니

 

 

 

3. 절규하는 문동은

시종일관 냉담한 척 하던 동은인데,

처음으로 이성을 잃고 절규하는 모습을 보임.

이 절규의 대상은 가해자 무리인지, 혹은 망나니가 된 여정일지?

 

동은이가 자기 엄마한테 절규하는건가 싶기도 하다

엄마한테 하는 거라면 저 절규가 너무 슬퍼

 

 

4. 처음으로 연진앞에서 흥분하는 하도영

과연 나이스한 개새끼인 그는 연진의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야 만 것일까?

 

유재석아니다유재석아니다유재석아니다유재석아니다

 

 

 

5. 건물에서 떨어지는 듯한 어떤 인물

과연 윤소희 시체의 비밀에 관한 내용일지,

아니면 비참한 결말을 맞이하는 가해자 무리 중 한 명일지?

 

추락하는 자의 정체가 누구일지 너무 궁금하다

머리가 길어보여 전재준같다는 얘기도 있는데 모르게쓰..

그냥 빨리 파트2가 보고 싶다 하하하하

송혜교 전재준 김히어라 이사라가 주인공이다 스포있음 스포유 결말 시즌 3 인터뷰

여러 커뮤에서 예솔이의 행방이나 결말도 이렇게 되지않을까?

하는 글을 봤는데 꽤 그럴 듯 했다.

난 이제 생각하기 귀찮아서 받아들이고만 있는터라

그냥 여기저기 나오는 예상결말들이 재밌다.

그저 파트3까지 나오면 너무 늘어질까봐

파트2에서 화려하게 복수하게 속시원한 결말만 내주면 좋겠을 뿐.ㅎㅎㅎ

더 글로리여, 3월에 보자

Song Hye kyo part2 spoiler her mom kill Korea Eng sub download file Lee dohyun

출처 : 다음카페 인기글

반응형

댓글